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크팡 일회용 자연분해 싱크대 음식물쓰레기 거름망 내돈내산 구입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2. 1. 21. 21:0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거의 2년가까이 쌓아놓고 사용 중이었던
싱크대 거름망이 있는데
어느새 다 썼더라구요 ㅎㅎ

다른 제품을 살까 고민하다가
그냥 같은 제품으로 재구매 했어요^^

아주 오랜만에 구매하네요 ㅎㅎㅎ

 

제가 내돈내산 사용중인 제품을 소개합니다!!

 

 

"싱크팡 일회용 자연분해 싱크대 거름망"

 

 

 

옥션에서 구입

 

저는 옥션에서 구입했어요^^

거름망 30매(약 2개월분) + 거치링 : 8,900원
거름망 30매 : 7,900원

배송비 포함 : 35,6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한번 몽땅 주문해 놓으면

아주 오래오래 쓸 수 있어요 ㅎㅎㅎ

 

 

거름망을 살펴 볼께요
이용안내

그림에 나온 설명대로 고무링에

거름망을 끼워서 사용하면 됩니다 ㅎㅎ

 

 

품질표시

<싱크팡 싱크대 거름망>

 

규격

- 거름망 225mm × 242mm

- 거치링 지름 142mm 높이 11mm

 

재질

- 거름망 : 자연분해 옥수수전분

- 거치링 : 엘라스토머

 

* 엘라스토머 : 고무처럼 탄성이 좋은 고분자 화합물을

통틀어 이르는 말

 

- 참고 : 네이버 어학사전 -

 

 

1세트에 30매에요
30매는 2개월분 정도 됩니다 ㅎㅎ
이 한장에 600ml에요

옥수수전분으로 만들어져

음식물과 함께 100% 자연분해 됩니다!!

 

 

728x90

 

구멍이 숭숭~

1,000개가 넘는 깔끔한 구멍으로

기존 보다 물빠짐이 더 개선되었다고 해요 ㅎㅎ

 

 

고무링을 이렇게 휘어보면 살짝 구부러지네요 ㅎㅎ
이렇게 링을 넣고
거름망을 뒤집으면 끝 ㅎㅎ
이렇게 됩니다 ㅎㅎ
이렇게 싱크대에 넣고
뚜껑을 덮고 사용하면 됩니다 ㅎㅎ
음식물이 가득 차면 꺼내서 입구를 묶어서 버리면 끝!!

음식물이 가득차면 이대로 묶어서

버리면 됩니다 ㅎㅎㅎ

깔끔하죠? ㅎㅎ

 

저는 2년 가까이 사용 중인데

이제 적응되서 다른건 못쓰겠어요^^

 

깔끔하기도 하지만

저는 편리해서 잘 쓰고 있어요 ㅎ

 

안에 거름망이 없어서

따로 비울고 털고 닦아낼 필요가 없다는거!!!

 

보통 3~4일에 한번씩 교체해주고 있는데

냄새가 많이 나는 음식물은

바로 버리기도 해요^^

 

앞으로도 편하게 잘 쓸거 같습니다 ㅎㅎ

 

이상 "싱크팡 일회용 자연분해 싱크대 거름망"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