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봉집 양푼김치찌개 포장으로 저녁한끼 해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2. 4. 18:05

본문

728x90
반응형

저번에 오봉집 갔을때 

양푼김치찌개도 맛있다고 해서 포장해왔다~

 

김치찌개가 얼마나 맛있다고

극찬을 하던 남편님 ㅎㅎ

 

나야 뭐.....

간단하게 저녁을 해결할 수 있는것만으로도 좋다~~

 

 

자꾸 생각나는 오봉집 메뉴들....

 

[맛집 이야기] - 마곡 발산역 맛집 오봉집 : 직화낙지볶음과 보쌈으로 저녁한끼 해결

 

마곡 발산역 맛집 오봉집 : 직화낙지볶음과 보쌈으로 저녁한끼 해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 퇴근할때까지 근처에서 기다리다가 저녁 먹으러 갔어요. 배고프다고 아우성인 아이들.... 밥을 굶긴것도 아닌데 ㅋㅋ 울 남편이 강력 추천한 맛집^^ (참고로 남

whitelily.tistory.com

 

포장 박스가 배달통 느낌 ㅋㅋ

들고오는데 묵직하고 안정감이 느껴졌다~

 

38년 전통 오봉집 양푼김치찌개 포장
포장 박스 오픈~~
싱싱한 채소 + 반찬 + 김치찌개~
큰 냄비에 넣고 보니 고기 크기가 장난 아니다~~~ㅎㅎㅎ
두부랑 대파 넣고 끓이기만 하면 끝~~

큰 냄비에 보글보글~~~
먹을때 전골 냄비로 옮김^^
반찬도 깔끔하니 좋구나~
다른 반찬이 필요 없어~~

 

순식간에 저녁 메뉴가 뚝딱~~

이 맛에 포장을 하지 ㅎㅎㅎ

 

채소가 아삭아삭 살아있어!!! 

여기에 고기를 슬라이스 해서 쌈으로 먹었는데

그냥 보쌈을 먹는줄~~~

 

 

아이들도 맛있다고 하네^^

(맵다고 우유 몇잔째 드링킹을 했지만 ㅋㅋ)

 

내가 끓이면 이 맛이 안난단 말이야.....

음.....

 

저녁 정말 잘~~~~ 먹었다 ㅎㅎㅎ

다음에 남편 퇴근할때 또 들렸다 와야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