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탄 라크몽 맛집 아띠몽 리얼찰옥수수빵 쌀호두과자 내돈내산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3. 1. 03:4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이 퇴근길에 사온 호두과자와

옥수수빵을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었는데....

 

저녁먹으러 온 곳에서

호두과자 매장을 발견했어요 ㅎㅎ

바로 아띠몽이에요^^

 

보자마자 바로 달려가서 샀어요~

 

 

"아띠몽"

리얼찰옥수수빵 & 쌀호두과자

 

 

아띠몽
리얼찰옥수수빵과 쌀호두과자

아띠몽의 쌀호두과자, 리얼찰옥수수빵은

계란등급제 도입상품 친환경 무항생제

1등급 계란을 사용합니다.

 

글루텐프리에요!!

 

 

* 아띠몽 메뉴 *

 

팥앙금 9개+크림치즈 10개  12,000원

팥앙금 9개/19개  5,000원/10,000원

크림치즈 10개/20개  7,000원/14,000원

리얼찰옥수수빵 2개/4개  5,000원/9,000원

 

제가 좋아하는 옥수수가 들어있는 빵 ㅎㅎ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네요 ㅎㅎㅎ

옥수수를 좋아해서 이 빵은 안먹을 수가 없어요...^^

 

 

포장으로도 판매중이에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기다려요

이미 저녁을 먹어서 ㅎㅎㅎ

집에가서 먹기로 해요^^

 

 

이렇게 포장해왔어요^^
아띠몽 쌀호두과자
모양이 가지런해요 ㅎㅎㅎ
크림치즈에요 ㅎㅎ

식었지만 맛있는건 변하지 않아요^^

남편이 사왔을때 양이 부족해서 더 먹고 싶었는데

이번에 몽땅 사와서 그 한을 풀었습니다 ㅎㅎㅎ

 

 

728x90

 

리얼찰옥수수빵이에요

부드러운 콘치즈에 쫀득한 옥수수가 들어가 있는

맛있는 옥수수빵이에요!!!

 

 

한상자에 4개 들어있어요
포장이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옥수수모양 그대로 ㅎㅎ

옥수수모양의 빵이에요 ㅎㅎㅎ

가운데 몽이라는 글자가 보이나요?

처음에 먹을땐 모르고 먹었는데

이제야 보이네요 ㅋㅋ

 

 

빵 옆면이에요
옥수수가 그대로 들어있어요
안에 옥수수가 한가득이에요

콘치즈에 쫀득쫀득한 옥수수 알갱이가 그대로

한가득 들어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이렇게 빵에 넣어서 먹으니

두배로 맛있네요 ㅎㅎ

 

따뜻하게 데워서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앉은자리에서 몇개를 먹었는지...

너무 맛있어요 ㅠㅠ

 

 

아이들 간식으로 ㅎㅎ

아이들 간식으로도 너무 좋아요^^

처음에는 많아보였는데

먹다보니 부족하네요 ㅋㅋㅋ

 

더 사올껄....

 

동탄 매장까지는 너무 멀어서 못가는데

다행히 남편 퇴근길에 매장이 있네요 ㅎㅎ

 

이것때문은 아니지만

남편 퇴근만 눈빠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리얼찰옥수수빵과 100% 쌀가루로 만든 쌀호두과자는

건강한 간식으로도 좋아요!!!

 

아띠몽이 위치하고 있는 메리그라운드 이야기는

다음편에 소개할 예정입니다^^

 

이상 "아띠몽" 리얼찰옥수수빵과 쌀호두과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