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핫플레이스 카페 리치망고 애월본점 망고쉐이크와 한치빵 내돈내산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2. 17. 01:3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 중 다녀왔던 예쁜 카페를 소개할께요^^

 

제주도 애월해안로 쪽으로 예쁜 카페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리치망고 애월본점에 가봤어요 ㅎㅎ

 

 

"리치망고 애월본점"

 

 

리치망고 애월본점

* 영업 안내 *

 

매일 10:00~18:30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272

연락처 : 070-4243-5959

 

 

Since2011 애월에서...
제주 한치빵

제주에서 먹어봐야할 간식 "제주 한치빵"

안먹어 볼 수 없겠죠? ㅎㅎㅎ

 

한치란?

 

한치라 불리는 오징어과로

'다리가 짧아 한치밖에 안된다'고 하여

한치라 불린다.

 

제주산 모짜렐라 치즈를 넣고

치즈크림으로 더욱 맛있게 만든 한치빵

맛있을거 같아요 ㅎㅎㅎ

 

여기에서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다른데서도 다 팔더라구요 ㅋㅋ

 

 

* 메뉴 *

 

올인원망고쉐이크 9.0

프리미엄 애플망고쉐이크 8.0

코코넛 애플망고쉐이크 8.0

스페셜 망고쉐이크 7.0

망고라쉬 6.0

망고밀크쉐이크 6.0

블루베리밀크쉐이크 6.0

딸기밀크쉐이크 6.0

파인애플밀크쉐이크 6.0

바나나피넛밀크쉐이크 6.5

한라봉쉐이크 6.5

 

기타 등....

 

주문을 하면 이름표를 줘요 ㅎㅎ

주문을 하면 번호표 개념으로

이름표를 주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공유에요~

재밌네요 ㅋㅋ

 

 

노란 지붕이 멀리서도 한눈에 보였어요 ㅎㅎ
너무 추워서 앉아있을 수 없었어요 ㅋㅋ
안쪽을 둘러봐요
이 안에 뭐가 있나 했더니
대형견들이 있네요~ 귀여워요 ㅎㅎㅎ

날씨가 너무 추워서 실내로 들어가게 되네요 ㅎㅎ

얼었던 몸을 잠시 녹여봅니다^^

 

 

728x90

 

 

맞은편으로 가봐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이것저것 구경 좀 하고....

 

 

시식 코너도 있어요 ㅎㅎ

카운터에서 공유를 부르네요 ㅎㅎㅎ

네~~~ 갑니다^^

 

 

맛만 보기위해 하나씩 주문함 ㅎㅎ

프리미엄 애플망고쉐이크와 한치빵 ㅎㅎ

다음 코스에서 또 먹어야 해서

하나씩만 먹기로 해요^^

 

 

프리미엄 애플망고쉐이크 8.5

망고쉐이크가 엄청 찐~~~하네요^^

가격이 사악하긴 했지만....

그 찐한 맛에 반해서 넘어가주는걸로 ㅋㅋ

 

 

한치빵 3.0

한치빵은 이곳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다른 곳곳에서도 판매하더라구요 ㅋㅋ

 

한치빵 사진 찍다가 동상걸릴뻔했어요~

너무너무 추운 날....

바닷바람 제대로 맞고 차 안으로 직행!!

 

아직 식지 않은 따끈한 한치빵 맛을 본 순간

이건 꼭 먹어야해!!!! 라는 마음의 소리가 들렸어요^^

 

생각보다 망고쉐이크랑 궁합이 잘 맞는거 같아요.

 

한치빵 먹고 망고쉐이크로 마무리하니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바로 앞이 바다에요 ㅎㅎ

시원한 바다뷰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망고쉐이크랑 한치빵을 먹으면 좋겠지만....

 

바람이 어마무시하게 불고

너무너무 추워서 도저히 먹을 엄두가 안났어요 ㅎㅎ

 

이렇게 멋진 바다뷰를 아쉽게도 눈으로만 감상하고 갑니다.

 

따뜻한 날씨에 온다면 해안길을 따라 걸어보고 싶어요.

이렇게 다음에 또 오고싶은 이유가 생겼네요^^

 

다시 찾게될 날을 기약해보며...

 

이상 "리치망고 애월본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