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밀크티 맛집 카페 진정성 기점 起點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2. 1. 23:5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맛있는 코다리찜을 먹으러 갔다가...

발견한 밀크티 맛집!!

 

연휴때 다녀왔던

밀크티가 맛있는 집을 소개합니다 ㅎㅎ

 

진작에 밀크티 맛집으로 알고는 있었는데

이제야 방문해 봅니다^^

 

 

"카페, 진정성 기점 起點"

 

 

카페, 진정성 기점

* 영업 안내 *

 

매일 11:00~21:00

 

주소 :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 45번길 35-9

 

입구부터가 사진 찍기 좋은 곳이에요^^

잘 하면 인생사진 건질 수 있을 듯 ㅎㅎ

 

 

멀리서 보니 아담한 사이즈의 건물인데요
갈대 옆에 테이블이 인상적이었어요
야외 테이블이 몇개 있어요
본건물을 바라보며 입구를 찾아봅니다 ㅎㅎㅎ

입구가 어디인지 찾아봐요 ㅎㅎㅎ

오른쪽은 화장실

왼쪽으로 가면 입구가 나와요^^

 

사진찍으면서 보니....

많은 분들이 입구를 못찾으시더라구요 ㅎㅎ

 

 

이쪽으로 가시면
입구가 있어요^^
특이한 공간을 지나갑니다^^;

문열고 들어가면 이런 길이 있어요.

길 옆에 테이블이 몇개 있구요.

 

밖에서 봤을때 보다 굉장히 좁고

답답한 느낌이 들었어요.

 

 

1층 제조실
계단따라 올라가면
정면에 밀크티가 짠~
밀크티 메뉴들
그 왼편으로는 제조실이 또 있어요
주문하는곳!!!

뭐지????

공간이 이게 끝??

 

앉을 자리가 너무 적은데요....

 

음....

 

그냥 야외 테이블에 앉기로 ㅠ

 

 

 

728x90

 

 

메뉴

* 메뉴 안내 *

 

Blending Bean(원두 선택이 가능합니다)

 

1. 풀 블랜딩

2. 클래식 블랜딩

 

# 모든 진성정 매장에서는

무항생제 우유를 사용합니다.

 

COFFEE

 

에스프레소 4.2

아메리카노 4.2

 

카페라떼 4.5

플랫화이트 4.5

카푸치노 4.5

 

오리지널 골드 밀크티 5.2(CUP) / 7.5(보틀)

오리지널 다크 밀크티 5.2 / 7.5

얼그레이 블랜딩 밀크티 5.5 / 8.0

하동 어린 쑥 밀크티 5.5 / 8.0

캐러멜 짜이 밀크티 5.5 / 8.0

 

기타 등...

 

 

베이커리류도 있어요
진정성의 차 브랜드 잎차(티백)
드립커피
자리가 없어서 밖에 앉았어요

다행히 날씨가 따뜻해서

밖에 앉기에 좋았어요 ㅎㅎㅎ

 

좁고 답답한 실내보다 밖이 더 괜찮네요^^

단 날씨만 따뜻하고 좋다면.....

 

 

세가지 주문했어요^^
색깔이 너무 예쁘네요 ㅎㅎㅎ

각자의 취향대로^^

아이들은 무난한 딸기쉐이크~

 

딸기쉐이크 맛이 아주~ 진하고 맛있었어요!!

밀크티만 맛있는게 아니라

쉐이크도 훌륭했어요 ㅎㅎ

 

밀크티는 소문대로 맛있었구요.

 

100% 홍차잎, 비정제설탕, 우유만으로

냉침하여 만든 수제 밀크티라고 하던데...

 

깊고 진한 맛의 밀크티의 매력에 빠져봅니다^^

 

좁은 매장에 놀래서 잠시 실망했지만

따뜻한 날씨 덕분에??

야외 테이블을 잘 이용했네요^^;

 

김포 하성 본점이랑

제주 종점의 분위기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기회 되면 이용해 볼까 해요 ㅎㅎ

 

 

이상 "카페 진정성 기점 起點"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