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상현동 라우리나 카페 Laurina cafe 커피와 밀크티 맛집 내돈내산 이용 후기 feat. 내 생일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1. 23. 11:4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어제가 제 생일이었는데...
아~주 조용하게 보냈어요^^

나이를 먹을 수록 점점 조용하게 보내게 되는데
저만 그런걸까요?

한살 더 먹어서 기분이 묘합니다 ㅎㅎㅎㅎ

용인에 계시는 지인분께서
뭘 챙겨주신다고...
괜찮은데^^

두 손 묵직하게 받고....

아파트 바로 옆에 생긴지 얼마 안된 카페에 들렀어요.
맛있고, 깔끔하고, 예뻐서 소개합니다 ㅎㅎ

"라우리나 카페 Laurina cafe"

 

라우리나 카페

입구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이 잘 안나와서
사장님 인스타에서 퍼왔어요 ㅎㅎㅎ
사진을 찍었는데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ㅋ

가오픈 할때 들러서 포장해서 갔었는데
그 사이에 간판도 생기고 메뉴도 많아졌더라구요.

그리고

 

본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는데

협소한 편이라....

저희는 뒷편 아파트에 하고 갔어요.

 

 

창가쪽 자리에요

작은 카페에서만 느낄 수 있는
아늑한 느낌!!! 좋아좋아~~

이곳에 앉아 눈이나 비 내리는 모습을 보면
좋을거 같아요.

멋스러운 장식장과 포인트 화분
마침 한가했을때 사진 찍기!!
인테리어가 깔~끔 해요^^
저 스피커는!!! 어디서 봤다 했는데 ㅋㅋ

스피커를 보고 어찌나 반갑던지!!!

어디서 봤나 했더니 우리집에서 ㅋㅋㅋ


사장님의 스피커 센스!!! 칭찬해^^

스피커 이야기는 제 글을 참고하시면 될듯 ㅎㅎㅎ




[제품 리뷰] - 홈 인테리어의 완성 하만카돈 ONYX STUDIO 7 스피커 내돈내산 사용 후기

 

홈 인테리어의 완성 하만카돈 ONYX STUDIO 7 스피커 내돈내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평소에 스피커에 관심이 많은 남편과 아이들.... 특이하게 아이들도 스피커 소리를 좋아해요 ㅎㅎㅎ 집에 있는 스피커로는 부족했는지 결국 하나 사버렸어요~ 저희

whitelily.tistory.com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에요
라우리나 메뉴

* Laurina cafe 메뉴 *


아메리카노 3.5
카페라떼 4.0 ★
카푸치노 4.0
바닐라라떼 4.5 ★
카페모카 4.5

핸드드립(디카페인) 5.0

+샷 추가 0.3

캐모마일 3.5
페퍼민트 3.5히비스커스 3.5
자몽차 4.3
유자차 4.3
유자히비스커스 4.6
허니라떼 2.0
초코라떼 3.5
자몽에이드 4.5
유자에이드 4.5
캐모릴렉스 4.0(+탄산/코코 0.5)

로얄밀크티 5.0 ★
블루베리/딸기 밀크보틀 4.5 ★


인스타 : @cafe_laurina
와이파이 : KT_GIGA_5G_6815
비번 : 6cz44hf174

참고로....
조만간 메뉴가 추가되어
새 메뉴판이 나올거라고 하셨어요.

 

728x90

 

매일아침 직접 구우신다는 쿠키와 크로플

르뱅 3.1
오레오스모어 3.3
아마레티(아몬드) 3.2
크로플 2.5

크로플
르뱅
오레오스모어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ㅎㅎㅎ

절대 조금 시키지 않는 우리....
뭐든 많이 많이 ㅎㅎㅎ

저번에 왔을때 바닐라라떼를 시켰었는데
강추할만큼 맛있었어요 ㅎㅎ

오늘은 다른거 시켜봤어요.

쿠키도 종류별로~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
오~~~ 맛있다^^

크로플도 맛있어요 ㅎㅎㅎ

매일 아침에 직접 오븐에 굽는다고 해요.
냠냠~~ 나중에 추가로 포장해서 왔어요 ㅎㅎㅎ

보틀 3총사 ㅎㅎㅎ

밀크티를 좋아해서 여러 브랜드를 먹어봤지만
이곳 밀크티도 정말 맛있었어요^^
딸기, 블루베리도 맛있구요.
이건 영양듬뿍 음료라 아이들이 마시면 좋을거 같아요.

캐모릴렉스 탄산과 코코넛을 추가했어요

캐모릴렉스는 사장님 강추 메뉴였는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ㅎ
아이들도 인정한 맛^^

맛있다는 말 밖에 모르는 나 ㅋㅋ

 

나이프와 포크가 특이해요^^

나이프와 포크가 특이하고 예뻐서
어디에서 샀냐고 여쭤봤더니
해외직구 하셨다고 ㅎㅎㅎ
이런 디자인은 처음봐요^^


같은 음료 다른 느낌 ㅎ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던 음료에요 ㅎㅎㅎ

 

카페가 집 근처에 있었으면

애들 어린이집 보내고 매일 출근 할거 같아요 ㅋㅋ

 

어쨌든....

 

맛있게 먹고

지인분께서 챙겨주신 선물까지

두둑히 받아서 집으로 갑니다~~

 

가는길에 제가 좋아하는 감자탕 먹으러 갔어요.

제 생일이니까 제가 먹고싶은거 먹기 ㅋㅋ

 

 

모도리감자탕집 들러서 김치감자탕 먹음 ㅎㅎ
생일이니까 케이크는 먹어야겠죠 ㅎㅎ

아이들이 불러주는 생일축하 노래도 듣고^^

나름 조용하지만 행복한 생일을 보냈습니다 ㅎㅎㅎ

 

 

이상 "라우리나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