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초리골 164 카페 얼음썰매가 있는 이색 힐링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1. 17. 15:3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파주 초리골 눈썰매를 타러 왔다가
갔던 카페를 소개합니다 ㅎㅎㅎ

영업종료시간 5시까지 놀다가
지역상품권을 사용하기 위해 근처 카페로 갔어요^^

(지역상품권은 행사장 내에서 사용이 안됩니다)


초리골 눈썰매장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경기도] - 파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겨울축제 초리골 눈썰매장 내돈내산 이용 후기

 

파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겨울축제 초리골 눈썰매장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토요일 오전에는 다른 일정이 있어서 일 보고... 점심먹고 아이들이랑 파주로 갔어요~ 파주에 멋진 눈썰매장이 있다고 해서 눈썰매를 타볼까?? 하고 가보기로 했죠^^

whitelily.tistory.com

 

"cafe 초리골 164"

 

운치가 있는 초리골 164


https://www.chorigol.co.kr/cafe

 

초호

파주 법원리 초리골에 자리잡고 있는 독채펜션입니다.

www.chorigol.co.kr


초리골 164는 넓은 야외공간과 뉴트로한 외관의
힐링 카페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면
꽤 역사가 깊은 곳이더라구요.

저는 우연히 사장님을 만나서 직접 설명을 들었습니다^^

독채 펜션까지 있는 멋진 곳이에요.
펜션은 다음 기회에 이용해 보기로 하고...
일단 카페만 이용 했어요 ㅎㅎ

초호쉼터
펜션을 이용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관리동
야외테이블

카페 주문 후 입장해주세요.
카페, 펜션 손님 외 출입을 제한합니다.
음식물 반입 금지!!

초호쉼터 이용안내

* 초호쉼터 이용 안내 *

초호쉼터는 개인(사유지)이 예약전문으로 운영하는 장소입니다.
카페를 제외한 모든 시설을 예약제로 운영하오니
카페손님과 예약문의, 이미 예약하신 분외에는
출입을 제한합니다.

카페 외관이 너무 예뻐요^^
제4회 파주시 개인정원콘테스트 상가정원부문 대상

파주시 개인정원 콘테스트
상가정원부문 대상을 수상한 초호쉼터!!!

어쩐지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들어가봐요 ㅎㅎ

* 영업 시간 *

am 11:00 ~ pm 19:00

정기휴일 : 수요일

문의 : 010-9110-0029

음식물 반입 금지(실내X, 실외X)
애완동물(실내X, 실외O)

 

문을 닫으면 이런 분위기에요
안심콜 출입관리하기

옆에 베이커리 코너가 있는데

빵이 다 소진되어서 없었어요 ㅠ

아쉽아쉽.....

 

 

한 가운데 벽난로 장식이 있어요~

카페 중앙에 벽난로 장식이 있어요~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아요!!

숲속 산장에 있는듯해요^^

 

 

늑대 조각상이 살아있는듯해요
벽난로 중앙을 기준으로 왼쪽
오른쪽에는 멋진? 조각상이 있네요 ㅎㅎ
인디언 소품 등 인테리어가 멋져요~

창문밖으로 운치있는 호수가 보여요^^

이곳은 힐링하러 오기 딱 좋은 곳이에요!!!!

 

 

커피콩빵이 메인인가봐요 ㅎㅎ 고소한 향이 가득해요~
사장님이 커피콩빵을 만들고 계시네요
초리골 164 메뉴

* 초리골 164 메뉴 *

COFFEE

아메리카노 6.0(H)/6.5(I)
카페라떼 6.5/7.0
바닐라라떼 7.0/7.5
카라멜마끼아토 7.0/7.5
아인슈페너 8.0/8.0
아포카토 7.5(I)

LATTE

아이스초리골흑임자라떼(샷) 8.0(I)
녹차라떼 7.0/7.5
고구마라떼 7.0(H)
딸기라떼 7.5(I)
초코라떼 7.0/7.5

TEA

캐모마일 7.0/ 7.5
히비스커스 7.0/7.5
복숭아아이스티 7.0(I)
유자차 7.0(H)
생강차 7.0(H)
대추차 8.0(H) 수제(계절메뉴)

ADE

레몬베리에이드 8.0(I) 수제레몬청+라즈베리
자몽에이드 7.5(I)
라즈베리에이드 8.0(I) 수제
레몬에이드 8.0(I) 수제

OTHERS

아이스크림 7.0
딸기요거트스무디 8.0
커피콩빵(10개) 5.0
샷추가 0.5
잉어밥1.0
베이커리류

 

728x90

 

 

메뉴를 주문하고 잠시 밖으로 나가서

얼음썰매를 탔어요^^

눈썰매장에서 못탔던 눈썰매의 아쉬움을 대신했어요 ㅎㅎ

 

 

아빠가 끌어주는 얼음썰매
신나는 얼음썰매
아빠 더 태워주세요~ 간절한 눈빛 ㅎㅎ
이 넓은 호수위를 달리는 아빠^^
얼음 위에서 바라본 카페 ㅎㅎ 너무 멋져요!!
옹기종기 펜션이 모여있어요^^
야외테라스에 있고싶지만... 추워서 ㅎㅎ
산에서 흘러내린 물이 얼어서 웅장하고 멋진 빙벽이 되었어요

놀고있는데 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다시 안으로 들어왔어요^^

 

 

주문한 음료와 커피콩빵
한입에 쏙쏙~ 먹기 좋은 사이즈로 맛도 좋네요^^
다 먹고 나와서 다시한번 둘러봤어요~

어두워지니 더 멋있어지네요^^

조명을 받아 빛나는 빙벽 ㅎㅎ

아까와는 다른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어요.

 

 

분위기가 달라졌어요 ㅎㅎ
색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에요
그림같은 풍경에 감탄이 나왔어요
뭐든 예뻐보이네요^^
호수 반대편에도 펜션이 있어요

 

어느새 문닫을 시간이 되었어요
호수 반대편으로 왔더니 거위 가족이 모여있어요~

처음에 2마리를 데리고 와서 키우기 시작했는데

자기들끼리 알을 낳고 새끼가 커서

이렇게 4마리의 가족이 되었다고 해요^^

 

실제로 보면 거위가 엄청 커요 ㅎㅎ

소리도 크고 ㅋㅋ

 

 

그 옆쪽 눈 쌓인 길이 멋있더라구요
아이들도 사진 찍고 ㅎㅎ 잠시 눈놀이 하고~
낮에 봤던 얼음분수가 밤에 보니 이렇게 멋지게 변신했어요^^
기분이 좋아진 아이들이 집에 갈 생각을 안하네요 ㅎㅎ

집에 갈 시간인데

이제야 흥이 폭발한 아이들 ㅎㅎㅎ

 

우연히 상품권 사용하러 왔다가

멋진 펜션, 카페를 알게되었어요^^

 

와보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초리골에 이런 멋진 곳이 있다니 ㅎㅎ

처음 와봤는데 좋은 추억 많이 담아서 갑니다~

 

사장님 말씀이 봄, 여름, 가을이 더 예쁘다고 하시는데

겨울도 이렇게 멋있는데

다른 계절은 어떨까? 궁금해집니다~

 

다음 기회에 다시 와보기로 하고

이제 집으로~~~

 

아이와 함께

연인끼리

부모님 모시고

 

어느 누구와 함께 와도 좋은 곳인거 같아요.

 

이용에 참고하세요^^

 

 

이상 "초리골 164"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