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겨울축제 초리골 눈썰매장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경기도

by Dream美 2022. 1. 16. 03:4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토요일 오전에는 다른 일정이 있어서 일 보고...
점심먹고 아이들이랑 파주로 갔어요~

파주에 멋진 눈썰매장이 있다고 해서
눈썰매를 타볼까?? 하고 가보기로 했죠^^

<파주 초리골>에 다녀온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21년 1월 15일 토요일에 다녀옴)

"파주 초리골 눈썰매장"

 

초리골 눈썰매장

 

<제 3회 초리골 겨울 축제>

 

눈내리는 초리골 눈썰매장

 

기간 : 2021. 12. 23 ~ 2022. 02. 20


장소 : 파주시 법원읍 초리골

눈썰매장, 스노우모빌레프팅, 봅슬레이
얼음분수, 눈동산, 빙어, 포토존


점심먹고 갔더니 오후 3시쯤 도착했어요 ㅠ
5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던데
너무 늦었네요 ㅠㅠ

도착하자마자 사람도 너~~~~~~무 많고
주차할곳도 없고 ㅠㅠ

역시 평일이 답인가 ㅠㅠ

눈썰매장 옆 산길을 따라 올라가서
간신히 산길 옆에 주차했어요.

내려오면서 보니 제법 경사가 있는
눈썰매장이 보였어요.

눈썰매장이에요

슬로프도 꽤 긴 편이고 경사도 적당하니
재미있을거 같은데....

아이들은 차에서 내리자마자 눈썰매를 안타겠다고 ㅠㅠ
이럴거면 여기 왜 왔냐구!!!!!

잘 달래면서 아래로 아래로~~~ 내려갑니다.

매표소까지 걸어 왔어요~

입장당시 시간대에는 사람이 많아도 많아도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5시 영업 종료 때 몰아서 찍었음을 알려드려요^^

(사람이 없다고 착각하실까봐 ㅎㅎㅎ)

영업 종료시간이 되서야 맨 땅이 보이네요 ㅎㅎ
초리골 상품권 사용가능 업체 참고하세요^^

저희가 걸어 내려온 눈썰매장은
매표소에서 직진하시면 왼편에 있어요^^

초리골 상품권 사용가능 업체를 확인하세요!!

입장권 부착 및 상품권 사용처 안내

* 상품권 사용처 *

1. 받으신 3,000원 상품권
행사장 내에서는 사용 불가 합니다.

2. 지금 계신 초리골 마을 내의
모든 식당 카페에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편의점 사용 불가)

3. 법원읍내의 '눈내리는 초리골' 이미지가
붙어있는 식당, 카페, 피자, 치킨 등
약 120여곳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4. 본 상품권은 현금과 교환되지 않습니다.

5. 본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2월 20일까지 입니다.

행사장 배치도를 참고하세요!!!
눈썰매장 매표소

* 이용 요금 *

입장권(눈썰매장+눈놀이장) 9,000원
스노우모빌레프팅(현장구매가능) 1회 5,000원
빙어잡기체험(현장구매가능) 5,000원
유로번지(현장구매가능) 7,000원
회전그네(현장구매가능) 5,000원
애견 눈놀이장(견주 1명, 애견 1마리 기준) 3,000원

* 영업 시간 안내 *

AM 10:00 ~ 17:00

★ 당 행사장은 실외체육시설로 구분되어
방역패스 미적용 시설 입니다.
단 행사장 내 매점은 제외

저희는 입장권을 따로 예매하지 않고
현장에서 구매했어요~

장단콩 사임당 두부

입구에 있는 <장단콩 사임당 두부>에서는
지역상품권 사용 가능해요.

막상 상품권을 쓰려니 막막하더라구요.

미리 알았더라면 이곳에서 두부를 구입하는데
상품권을 썼을텐데...

혹시 어디에 쓸까 고민이 되신다면
두부를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늦게가면 두부가 다 떨어지니
미리 구입하세요~



눈내리는 초리골 포토존 ㅎㅎ
바닥이 안보일 정도로 사람으로 가득했는데...

조금전까지만 해도 사람이 가득했던곳 ㅎㅎㅎ
아이들이 놀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입구에서 들어가면 바로 매점이 있어요
단밤도 맛있을거 같아요 ㅎㅎ
QR 인증 후 입장해요!!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어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다는거 잊지마세요^^;

추억의 달고나 띠기 체험장도 있어요
모자 장갑 등 방한용품도 판매중이에요
달고나 만들기 코너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매점도 있어요 ㅎㅎ

 

728x90

 

빙어잡기 체험은 현장에서 결제 후 이용했어요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빙어만큼이나 많았던 사람들....
아이들만 아니었으면 탈출하고 싶더라구요.

빙어들이 뜰채에 치이는 중 ㅋㅋ

아이들이 잡은 빙어 ㅎㅎ
잡은 빙어를 가지고 가면 튀겨줘요~

빙어튀김 3,000원
1인분(10~12마리)

계좌이체 NH 농협은행(김영미)
302-1467-6894-91

현금을 안가져가서 계좌이체 했어요~

잡은 빙어를 다 튀겨주는게 아니라
그 중 10~12마리 정도만 튀겨준다고 ㅠ

그래서 2인분 주문했어요~

빙어튀김도 해서 먹고 ㅎㅎㅎ

방금 튀겨온 빙어튀김이랑 어묵을 먹으며
잠시 쉬는 시간 ㅎㅎ
빙어튀김은 맛있네요^^

달고나도 해서 먹고 ㅎㅎㅎ
자유롭게 미끄럼 타고 놀 수 있는 곳
멀리 얼음분수가 보여요~
얼음분수를 향해 가봐요
안쪽에 야외화장실이 있어요
여기는 뭐하는 곳인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영화처럼 360도 회전 동영상 촬영하는 곳이에요
유로번지 회전그네 매표소에요

유로번지체험 7,000원 / 회전그네 5,000원이에요.

저희 아이들은 무섭다고 해서 보기만 했어요^^;

회전그네
유로번지

제가 봐도 무서울거 같은데
다른 아이들은 잘 타더라구요~

얕은 언덕에서 튜브타고 미끄러지며 놀면 되더라구요 ㅎㅎ
얼음분수가 엄청 멋있어요~~~
얼음분수 앞에서 잠시 놀기 ㅎㅎ
퇴장시간 무렵이라 사람이 별로 없네요 ㅎㅎ

이정도만 되면 여유있고 좋은데
조금전까지만 해도 바닥이 안보일 정도로
사람들이 많았어요 ㅠㅠ

늦게 와서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사람에 치여서 힘들었고...

다음에 오게되면 아침 일찍 와서
하루종일 놀아야 할거 같아요^^

시간만 된다면....

평일에 와서 여유있게 놀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주말에는 각오하고 오셔야 할듯!!


짧은 시간이었지만 잠시 콧바람쐬고 좋았어요~

제 글이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상 "파주 초리골 눈썰매장"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