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때올비 외계인도 모르는 우주 이야기 후기 우주에 관심이 많은 6세 아이 책으로 추천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1. 9. 11. 00:0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자동차와 우주에 관심이 많은 아들이

갑자기 우주 책을 사달라고

우주 책을 보고 싶다고 하는데

안 사줄수도 없고^^;

 

급하게 어떤 책을 사야하나....

검색해보니

 

<외계인도 모르는 우주 이야기>

책을 많이 구입하셨더라구요.

 

혹시나 당근마켓에 있을까 싶어서

찾아보니 마침 가까운 곳에서

올려놨더라구요 ㅎㅎㅎ

 

보자마자 바로 거래하기로 하고

아이들 하원 시간에 맞춰서

받아왔어요~~

 

당근마켓 최고!!!

 

"외계인도 모르는 우주 이야기"

 

외계인도 모르는 우주 이야기

책장에 자리잡은 우주 책 ㅎㅎㅎ

뭔가 완성된 느낌??

 

상태가 너무 좋아서 대 만족 ㅎㅎ

<때올비 외계인도 모르는 우주 이야기>

 

- 구성 : 본책 10권 + 브로마이드 10종

 

태양,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달

 

제가 구입한 세트는 브로마이드 2장이

빠져있었어요.

(중고거래라 이 부분은 감수하고 구입함)

 

- 권장 연령 : 4~8세

 

1. 이글이글 태양이 사라진 날

2. 울퉁불퉁 수성 탐험

3. 후끈후끈 금성 탐험

4. 파란행성 지구 탐험

5. 오싹오싹 화성 탐험

6. 커다랗고 커다란 목성 탐험

7. 빙글빙글 토성 탐험

8. 느릿느릿 천왕성 탐험

9. 멀고 먼 해왕성 탐험

10. 달에서 휴가를 보낸다고요?

 

미국 나사에서 제공받은 우주 사진 자료를

사용한 책이라고 해요.

 

브로마이드가 있어서 좋아요 ㅎㅎ

책 읽고 브로마이드로 다시한번

내용 정리해보고...

너무나 좋은거 같아요^^

 

728x90

 

이글이글 태양이 사라진 날
등장인물

* 등장 인물 *

 

우주 전문가 코스모 박사

탐험대장 라이카

먹보 외계인 쭈구리

똑똑 로봇 삐삐

 

그리고 몽몽이

 

지그재그 우주 탐험대가

탐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통해

우주에 대한 궁금증과 기본 상식을

쌓을 수 있는 책이에요^^

 

개기일식 이야기로 시작해요~
개기일식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줘요
사실적인 그림설명
태양 이야기는 끝~

이제 본격적으로

우주 탐험 준비를 시작하는 탐험대원들

수성으로 떠날 날이 다가오고

지구에서 태양을 마음껏 즐기며

다음 편으로 이어집니다.

 

책을 처음 접하는 아들 ㅎㅎ
신나서 옷도 안갈아 입고 책을 보는 중 ㅎㅎ

언제까지 재미있게 볼 지는 모르겠지만

당분간은 좋아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직 한글을 모르는 

58개월(나이는 6세) 쌍둥이지만

그림만 봐도 재미있게 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충분히

읽을 수 있을거 같아요.

 

이 책은 제가 봐도 재미있더라구요^^

옛날에 학교에서 배웠던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아이들이랑 같이 책 읽으며

저도 새롭게 배우게 되네요.

 

앞으로 재밌게 잘 읽어주길 바라며...

 

이상 "외계인도 모르는 우주 이야기"

책 중고 구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