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운양동 에코로 키즈 카페 영유아 아이들과 부모님이 쉬기 좋은 곳 내돈내산 방문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1. 8. 21.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갈만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최고의 카즈카페를 소개할께요~

아이들은 당연히 좋아하겠지만...
부모님 입장에서도 너무나 좋았던 곳이에요.

"에코로 키즈 맘 카페"

 

에코로 키즈카페

예약입장을 한다고 해서
방문 전에 미리 전화로 입장이 가능한지
문의 후 방문했어요~

주중에 방문했더니
따로 예약은 안해도 입장이 가능했어요^^

역시 어디든지 주중에 가면
복잡하지 않고 좋아요 ㅎㅎㅎ

살짝 들여다 봐요 ㅎㅎ
입구에요~
친환경 키즈카페

* 에코로 키즈카페 *

프리미엄 키즈&맘스 카페 에코로는
우리 아이들의 즐거운 놀이 공간과
엄마 아빠의 편안한 휴식공간에
자연의 청정함을 더한 친환경 키즈카페 입니다.

수경식물을 이용한 탁월한 공기정화
우리 아이들이 맘껏 숨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맑은 환경 속에서 아이와 함께
의미있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에코로 타임별 100% 예약제
이용안내 및 요금

* 에코로 영업시간 *

 

am 10:00~pm 9:00(연중 무휴)

 

* 파티룸 대관 예약 *

 

[2시간 기준] 평일 20,000원/주말 30,000원

 

* 선불 포인트 *

 

10만원 결제시 +10,000원 추가 적립

20만원 결제시 +30,000원 추가 적립

 

* 이용 요금 *

 

베이비 입장료(6개월~12개월)

기본 1시간 3,000원 / 10분 추가 당 500원

 

키즈 입장료(13개월~7세)

기본 1시간 6,000원 / 10분 추가 당 1,000원

 

보호자 입장료

시간제한 없이 4,000원(음료 서비스 1잔)

 

상가 주차권

상가 주차권은 2시간 1매 기준으로

그 외 발생하는 요금은 방문객 부담이에요.

주차시 참고하세요^^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들어가요~
서비스 음료 선택하기^^
사장님 혼자 관리중이셨어요

이렇게 넓고 쾌적하고 좋은데
코로나때문에 운영이 어렵다고 해요....

아이스크림, 음료, 라면 판매 중^^

아이스크림, 라면 등 보자마자

다 사달라고 난리....
음료수만 먹기로 합의?? 봄 ㅋㅋ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딸내미가 좋아하는 예쁜 옷들 ㅎㅎㅎ
화장실이에요~
깔끔하네요 ㅎㅎ
영유아들이 놀기 좋은 공간~
수유실도 깔끔하고 좋아요^^
대박이에요~
테이블 좌석
수경식물들 덕분에 공기가 좋은거 같아요~
눈이 편안해지는 초록이들....
찜질방에 온 줄.... ㅎㅎㅎ
2층에서 노는 아이들...
2층으로 올라가봐요~
이곳은 또 다른 느낌의 공간이에요~
아이들이 전세 냈어요 ㅎㅎㅎ
장난감 천국 ㅎㅎㅎ
낚시 놀이 하는 곳도 있어요~
진짜 수족관 같아요 ㅎㅎㅎ

 

728x90

 

중간에 좌식 테이블 공간이 있네요^^

이런 공간이 있다니!!!

지금까지 가본 키즈카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었어요 ㅎㅎ

 

안마의자 사용안내
무료이용??

안마의자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ㅎㅎ

이용하는 입장에선 땡큐지만...
사장님~~ 남는것도 없으시겠어요^^;

 

아들내미가 좋아하는 볼풀존
파티룸
코로나만 아니면 이곳에서 모임을 해도 좋을거 같아요~
완벽한 개인 공간이에요 ㅎㅎㅎ
앉은 자리에서 아이들의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어요^^
자몽에이드 한잔 하며 쉬는 중...
수경식물이 여기저기 많이 있어요^^
캠핑놀이 중 ㅎㅎ
텐트속에서 뭐하니? ㅎㅎ
음료수 마시고 놀고....

이날 키즈카페 문 닫을때까지

신나게 놀다가 왔어요^^

 

아이들도 좋았지만....

저도 여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키즈카페에 오면 원래 엄마는 쉬는거야~

얘들아~ 다음에 또 오자 ㅎㅎ

앞으로 자주 오게될거 같은 느낌....

 

아이들과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키즈카페였어요^^

 

이상 '에코로 키즈카페'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