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아트 플레이 블럭 키즈카페 : 가양 홈플러스 대형 키즈카페 아이들의 천국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1. 6. 13. 00: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들어 쌍둥이가 어린이집에 가기 싫고
집에서 놀고 싶다고 그러네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할지 ㅜㅜ

그래서 어린이집 하원 후
키즈카페에 갔어요^^

아이들 기분이 좀 나아질까싶어서...


"포아트 플레이 블럭 키즈카페"

포아트 블럭 키즈카페

홈플러스 가양점 지하 1층에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블럭 키즈카페에요~
가끔 놀러오는 곳인데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더라구요^^

국내 최대규모 블럭 키즈카페
포아트 플레이 입장료

포아트 플레이 입장료

주중
1시간 8,000원
2시간 12,000원

주말
1시간 10,000원
2시간 12,000원

보호자 3,000원
추가 10분당 1,500원

큐알 인증 + 체온체크 + 손소독 후 입장
음료수 보자마자 사달라고 ㅋㅋ
이용요금 안내문
메뉴 안내

생수 : 1,000원
음료 + 커피 : 2,000원

입구에 제품이 전시되어 있어요~
제품 구경도 하고
신나게 구경 중^^
초집중 모드
이렇게 세팅해서 사용하나봐요~
다용도 수납장이에요~
EPP 소재 제품

Brand story

포아트는 친환경 소재인 EPP를 활용한
국내 유일 생활 가구 제조 업체입니다.

EPP 소재란?


EPP 소재는 가볍고 완충성이 좋으며

열 안정성이 탁월한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이미 선진국인 유럽에서는 친환경 소재인

EPP를 신생아 젖병이나 물병 등의 

생활용품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구경만 하고
이제 들어가봐요~

실내가 엄청 넓어요~~~
푸른 초록 잔디가 펼쳐진듯해요^^
잔디는 아니지만 잔디 느낌 ㅎㅎ

이 안쪽으로 들어가 볼께요~
선생님 놀이중인 딸내미^^
이런 공간이에요^^
엄마들 쉬는 공간 ㅎㅎ
메인 볼풀장 ㅎㅎ

우리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볼풀장~

여기서 신나게 놀았어요 ㅎㅎㅎ

 

볼풀장 들어가는 입구에요
블럭으로 통로가 만들어져 있어요^^
이 넓은곳을 둘이서 누비고 다녔어요~
포토존도 있구요^^
여기가 라푼젤이 갇힌 탑이라고 ㅎㅎ
마트놀이도 하고 ㅎㅎ
블럭 천국이에요 ㅎㅎ
블럭이 여기저기 쌓여있어요^^
이 속으로 들어가서 숨바꼭질도 하고^^
신나게 놀았어요~
편백나무로 된 공간도 있어요^^

 

728x90

 

안쪽으로 가면 또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예전에는 전기차(?) 같은게 있었는데.... 바꼈네요~
트랙안이 꽤 넓어요~
자전거를 타는 아이들이 보이네요~
우리 아이들도 한번 타봅니다 ㅎㅎ
스스로 타는 모습이 대견하네요^^
트랙 안에서 신나게(?) 달리는 중^^;

 

어린이집 하원 후에 방문했는데

키즈카페에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안전하게 우리끼리 놀아서 좋기는 했는데

운영이 잘 되는지 괜히 걱정이 되네요^^;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아이들의 질문세례에도 침착하게

잘 대답해 주셨구요 ㅋㅋ

 

다른 키즈카페랑 달리...

놀잇감 종류는 별로 없어서

별로라고 생각 할 수도 있지만

 

넓은 실내에서

자동차 타고 맘껏 뛰어다닐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땀나게 뛰어다니더라구요 ㅋㅋ

 

이날 저녁은 푹~~~ 잠들었다는거^^

 

가끔 방문하는 키즈카페인데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저도 잠시 쉴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아이들은 놀고 엄마는 쉬고...

다들 그러시죠?

저만 그러는거 아니죠? 

 

이상 '포아트 플레이'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