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이쿠키만들기 숲속 동물들 생일파티 유아 집콕놀이와 간식을 한번에 해결하기 내돈내산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1. 8. 20. 03:3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가정보육을

많이 하게 되면서

다들 뭐하며 시간을 보낼지

고민들이 많으시죠?

 

주변에 보니....

아이들과 함께 시간 보내기 좋은 놀이로

쿠키 만들기를 많이 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아이들과 뭘 할까 고민하던 중이라

쿠키 만들기를 해보기로 했어요^^

 

"토이쿠키 만들기"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

마켓컬리에서 8,900원에 구입했어요.

 

전날 밤 11시 전에 구입했더니

담날 아침 7시 전에 배송이 되었어요~

(다행히 샛별배송 지역이네요 ㅎㅎ)

 

* 마켓컬리 배송 안내 *

 

- 샛별배송

 

수도권, 충청

오늘밤 11시 전 주문

내일 아침 7시 전 문앞 도착

 

대구

오늘밤 8시 전 주문

내일 아침 8시 전 문앞 도착

 

- 택배배송(그 외 지역)

오늘밤 8시 전 주문

내일 밤 12시 전 문앞 도착

 

마켓컬리에서 처음 주문해봤는데

편리하고 좋네요^^

 

밤새 포장하고 배송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영양정보

* 영양정보 *

 

총 내용량 300g(50g×6개)

1개(50g)ekd 185kcal

 

토이쿠키 만들기

내가 만들어 먹는 장난감

 

"토이쿠키 만들기"

 

숲속 둥물들 생일 파티(300g)

 

- 자연 재료 컬러반죽

6가지 종류의 자연 재료로

색을 낸 컬러풀 반죽

 

- 칼슘 강화

우유 1L에 들어 있는

칼슘이 들어있어요.

1box(300g)당 칼슘 1044mg 함유

 

- 0% 무첨가

NO! 착색료

NO! 팽창제

 

- 촉감 발달

좋은 원료의 반죽으로 촉발 발달!

 

* 제품 구성 *

 

6가지 컬러반죽(300g), 모양틀

설명서, 선물용봉투

 

조리방법

* 조리방법 *

 

1. 에어프라이어 : 140℃ 15분

2. 팬조리 : 약한불 15~20분

3. 오븐 조리 : 160~180℃ 예열 후 10~15분

 

에어프라이어를 추천한다고 해요.

 

선물용 봉투 2장이 들어있어요~
함께 만들어 보아요!
참 쉬운 토이쿠키 만들기

* 참 쉬운 토이쿠키 만들기 *

(에어프라이어 추천)

 

1. 반죽을 녹여요

실온 1시간 또는 봉지에서 꺼내어

전자레인지 10초

 

2. 손을 깨끗이

우리가 먹을 쿠키

손을 꼭 씻고 만들어요.

 

3. 반죽을 말랑하게

살짝 녹은 반죽을 손으로 문지르거나

눌러 속까지 부드럽게 만들어주세요.

 

4. 내맘대로 조물조물

원하는 모양의 쿠키를 만들어요.

(설명서 맨 뒤 참고)

 

5. 바로 구우면 완성

(에어프라이어 추천)

유산지를 깔고 140℃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서 15분 구우세요.

 

6. 맛있게 먹고, 선물하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잼을 발라 먹어도 맛있어요.

함께 들어있는 봉투에 넣어

선물해도 좋아요.

 

728x90

 

박스 오픈~

모양틀, 반죽, 설명서가 있어요~

 

옛날에 먹었던 찰떡아이스가 생각나네요^^
냉동실에서 꺼내서 얼어있는 상태에요~
전자레인지에 15초정도 돌려줬어요~
모양틀
이렇게 잘라줬어요~
반죽을 대충 주물주물 한 다음~

먼저 반죽을 말랑하게 주물주물 하고

아이들이 만들 수 있도록 했어요^^

 

참고로.....

 

반죽 표면이 엄청 기름져요.

맨손으로 만든 뒤 깨끗이 씻어야겠어요.

 

신나서 만드는 중 ㅎㅎㅎ
잘 안된다고 짜증.....
평화로워 보이지만 사실은....

평화로운 사진 뒤에는

많은 일들이 있었죠^^;

 

우여곡절 끝에 모양 완성!!

모양틀은 거들뿐.....

이게 최선의 결과물이에요^^;

엄마 아빠가 똥손이라 미안해.....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15분 돌렸더니~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돌렸더니

맛있는 쿠키냄새가 코를 찌르네요 ㅎㅎ

 

대박!!!!

 

고급진 쿠키 스멜~

집에서 이렇게 간단하게

쿠키를 만들다니 ㅋㅋㅋ

 

뜨거우니 조심조심 ㅎㅎ
직접 만든 쿠키를 먹어서 기분이 좋은가봐요~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다보니

예쁜 그릇에 담을 틈도 없었어요 ㅋㅋ

 

음미하면서 먹는 딸내미...

처음으로 만들어 먹어본 쿠키였는데

대 성공!!!!

 

모양은 별로였지만 맛은 최고였어요!!!!!

 

별 기대 안하고 만들어봤는데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대만족합니다.

 

아이들도 잘 먹었지만

엄마 아빠가 더 많이 먹었던

집콕놀이 쿠키만들기...

 

선물용 봉투에 담을것도 없이

앉은 자리에서 다 먹었어요 ㅋㅋ

 

다음엔 다른 모양으로 주문해서

만들어보려구요 ㅎㅎ

 

재미있게 놀이도 하고 간식으로도 먹고

 

최고의 놀잇감이네요.

 

 

이상 '토이쿠키 만들기'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