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국어 초보자를 위한 중국어 교재 추천 맛있는 중국어 Level 2

중국어 공부

by Dream美 2016. 3. 8. 04: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중국어 Level 2'  에 대하여 포스팅 합니다^^

 

 

 

맛있는 중국어 Level 2
저자 : JRC종로중국어학원편집부
출판 : JRC북스 2005.04.25
상세보기

 

 

제가 이것저것 하느라 중국어 포스팅이 늦었네요 ㅎㅎ

 

지난번 중국어교재 관련 포스팅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중국어 초보자를 위한 중국어 교재 추천 맛있는 중국어 Level 1 上

 

중국어 초보자를 위한 중국어 교재 추천 맛있는 중국어 Level 1 下

 

 

 

 

맛있는중국어Level_2

 

 

 

드디어 제가  'Level 2'  를 하게 되었습니다^^

 

책 한권 끝낼 때 기분이 너무너무 좋잖아용 ㅎㅎㅎ

 

내용과 관련해서 물어보신다면 대답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새로운 단계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 목표는 '맛있는 중국어 회화 시리즈' 를 마스터 하는것 인데요.

 

잘 될지 모르겠네용 ㅋ

 

갈 길이 멀다......

 

 

맛있는중국어회화시리즈

 

 

중국어필수문형카드

 

 

 

책 안에 보면 '필수문형카드' 가 있는데요.

 

저는 이걸 오려서 가지고 다니며 외우려고 했는데.....ㅠㅠ

 

이것의 단점이 오려두었더니 종이가 낱장으로 뒤범벅이 되어버려

 

어디로 다 도망가버렸어요 ㅠㅠ

 

저는 이 '필수문형카드' 활용을 잘 못한것 같아요.

 

(혹시... 저의 실수를 참고하시라고 말씀드립니다.)

 

 

 

 

 

 

'맛있는 중국어 Level 2' 단계의 목차 입니다.

 

1권에 비해 제목도 길어졌네요^^

 

 

 

맛있는중국어목차

 

 

맛있는중국어목차2

 

 

본문 제목만 봐도 뭔가....조금 어려워진 느낌이 들죠? ㅎㅎ

 

그래도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신나게 시작했어요~

 

원래 처음 시작은 재미있잖아요 ㅋㅋ

 

 

 

중국어ㅡ제가ㅡ소개를ㅡ좀_하겠습니다

 

 

 

맛있는회화1과

 

 

본문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뭔가 꽉찬 느낌이죠?

 

본문의 길이가 길어졌어요~~~ 깜놀~~^^

 

(당황하지마세용~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왠지 제 수준이 높아진 느낌도 들었습니다.

 

이 교재 덕분에 자기소개는 할 수 있다는....ㅋㅋㅋ

 

 

중국어새단어

 

 

어쨌든.... 외울 단어들도 많아졌네요 ㅎㅎ

 

외웠던 것들이지만....

 

어째서 기억이 나지 않을까요? ㅠㅠ

 

 

중국어문법맛있는어법

 

 

 

중국어문법

 

 

'맛있는 어법' 을 통하여 문법을 충분히 학습하셔야 합니다.

 

이것을 모르고 지나가시면 나중에 후회해요 ㅎㅎ

 

 

 

 

 

 

중국어문장연습

 

 

중국어문장연습2

 

 

문장연습을 통하여 배웠던것을 익힐 수 있습니다.

 

저는 제대로 이해를 못하고 넘어가서 엄청 헤매고 있어요 ㅠㅠ

 

 

 

중국어맛있는이야기

 

 

 

맛있는이야기테스트

 

 

'맛있는 이야기' 코너가 추가되어서

 

전에는 조금만 해도 한 단원이 끝나서 재미있었다면...

 

이번에는... "다 끝난것 같은데... 아직도 남아 있었네!" 요런 느낌(?) 이에요.

 

공부할게 많아졌지용~

 

 

 

중국어그림보고말하기

 

 

중국어연습문제

 

 

느끼자중국문화

 

 

뒤에 '연습문제''중국문화코너' 로 한 단원이 마무리 됩니다.

 

열공 하는 중인데.... 실력은 아직 ㅋㅋㅋㅋ

 

그래도 재미있게 중국어를 공부할 수 있는 교재인것 같아요.

 

중국어 '완전 초보자' 가 아닌

 

'약간 초보자(?)' 단계이신 분들께 추천합니다.ㅎㅎ

 

처음부터 '맛있는 중국어 시리즈' 를 시작 하셨다면

 

쭉~~ 이어서 공부해보시는것도 좋구요^^

 

이상 '중국어 초보자를 위한 중국어 교재 맛있는중국어 Level 2'

 

포스팅이었습니다^^

 

再见!

(zàijiàn)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