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수에 라면의 간편함을 더한 은성 참편한국수 잔치국수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2. 11. 2. 22:5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가끔 라면은 먹기 좀 그렇고...

그렇다고 국수를 해서 먹자니 귀찮고...

 

그럴때 있지 않으세요??

 

저는 그런 고민을 가끔 하는데 ㅋㅋ

 

예전에 할인 행사때 구입해 두고

그런 고민이 될 때 하나씩 꺼내먹고 있는

<참편한국수>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참편한국수

Easy to cook 

 

 

 

참편한 잔치국수
참편한국수
늘 설레는 박스 오픈 시간~

얼큰국수 4개

바지락국수 9개

잔치국수 9개

비빔국수 4개

짜장국수 4개

 

이렇게 들어있어요^^

 

 

이렇게 하나씩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ㅎ

먼저 첫번째로 먹어봤던

잔치국수를 소개할께요^^

 

 

참편한 잔치국수
3분 간편조리 스프가 들어있어요

* 참편한 잔치국수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12g 395kcal

 

나트륨 2,810mg 141%

탄수화물 83g 26%

당류 5.9g 6%

지방 1.1g 2%

포화지방 0.4g 3%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3.2mg 1%

단백질 13g 24%

 

일반 라면이 보통 400~500kcal인데

그거에 비해서는 칼로리가 낮은 편이에요^^;

대신 나트륨 함량은 높더라구요....

 

 

728x90

 

 

참편한 국수가 맛있는 이유!!

 

- 진공반죽 사각면으로 쫄깃하고 더 진하게

느껴지는 시원한 멸치 국물의 맛

- 단계별 건조공법으로 더 오래 탄력있게

- 다가수 숙성공법으로 더 부드럽게

 

* 참편한 잔치국수 맛있는 조리법 *

 

1. 냄비에 물 750ml를 넣고 끓여주세요.

2. 물이 끓으면 면과 잔치스프를 같이 넣고

3~4분간 잘 저으며 끓여줍니다.

3. 기호에 따라 애호박, 당근 등 다양한 채소를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국수와 잔치스프가 들어있어요

물이 끓으면 면을 넣어주세요!!

 

 

라면스프랑 비슷해요 ㅎㅎ
국수 양은 요만큼 이에요 ㅎㅎ
이대로 끓는 물에 퐁당 넣기
라면처럼 끓이기~
짜잔 완성~

애호박이랑 양파 등 채소를 넣으면

더 맛있겠지만...

저는 그냥 간편하게 먹었어요 ㅎㅎ

 

 

라면처럼 간단하게 끓여본 국수 ㅎㅎ

이렇게 잘 익은 김치랑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잔치국수가 살짝 얼큰한 맛이 느껴졌는데

저희 아이들은 이 정도 매운맛은

그냥 먹더라구요~

 

가끔 이렇게 간단하게 국수를 먹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ㅎ

 

가끔이 아니라 문제지만...ㅋㅋ

 

나머지 국수도 조만간 소개할께요 ㅎㅎ

 

 

이상 "참편한잔치국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