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어트 음료 크리스탈 라이트 온더고 피치망고 그린티와 핑크 레몬에이드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2. 10. 31. 20:1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아이스티를 좋아해서

자주 마시고 있는데

아무래도 당분 섭취가 많아서

줄때마다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트레이더스에서 아이스티를 대신할

<크리스탈 라이트>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겸사겸사 다이어트 음료로도 마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예전에 구입해놓고 지금까지

잘 먹고 있는 제품을 소개할께요!!

 

 

크리스탈 라이트 

피치망고 그린티와 핑크 레몬에이드

 

 

미국 분말음료 판매 1위 브랜드
크리스탈 라이트 60입 레몬에이드+피치망고

크리스탈 라이트(레몬에이드+피치망고)

카드 할인받아 15,480원에 구입했어요.

 

 

미국 분말음료 판매 1위 브랜드

* 총 내용량 180g(60스틱) *

 

핑크 레몬에이드 36.8g×3입(총 30포)

피치망고 그린티 23.2g×3입(총 30포)

온더고 전용보틀(500ml)

 

- 마시는 방법 -

 

1포를 500ml 물에 넣고 희석하여 마시는

분말 음료 입니다.

별도의 용량 조절 없이 1포를 생수병(500ml)에

타서 마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

탄산수나 사이다와 믹스하면 맛있는

소프트 드링크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뒷면도 살펴봐요 ㅎㅎ
핑크 레몬에이드
피치망고 그린티
박스 오픈!! 보틀이 들어있어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피치망고 그린티

<피치망고 그린티>

 

천연 피치&망고향(0.1%) 함유

내추럴하고 달콤한 피치 망고 맛

녹차(12%)가 함유되어 깔끔한 뒷 맛

비타민C 함유로 더 건강하게

1포(2.32g)당 6.8kcal

 

 

한 상자에 10포 들어있어요~
피치망고 그린티 분말
전용보틀에 1포를 믹스했어요 ㅎㅎ

물에 잘 녹더라구요 ㅎㅎ

아이들한테는 새로 구입한 아이스티라고 했어요 ㅋㅋ

얼추 맛도 비슷하더라구요^^

마시면서 맛이 조금 다르다고 하긴 했지만....

그래도 잘 마셨어요~

 

 

728x90

 

 

핑크 레몬에이드

<핑크 레몬에이드>

 

천연 레몬향(1.5%) 함유

내추럴하고 상큼한 레몬에이드 맛

탄산수와 믹스해 홈메이드 에이드 완성

1포(3.68g)당 12kcal

 

 

핑크 레몬에이드 분말
색깔이 예쁜 핑크 레몬에이드 ㅎㅎ
아이들의 취향대로 하나씩 ㅎㅎ

딸내미는 핑크 레몬에이드

아들내미는 피치망고 그린티 맛으로

각자 취향대로 마셨어요^^

 

핑크 레몬에이드는 엄청 새콤하더라구요~

상큼한 맛에 기분도 덩달아 좋아지는 맛?? ㅎㅎ

 

다른 음료수보다 칼로리가 낮아

그나마 부담을 덜고 마실 수 있고

겸사겸사 물도 많이 섭취할 수 있다는거!!

 

그리고 카페인이 없는 건강한 음료라니~

안마실 이유가 없더라구요^^

 

이제 거의 다 먹어가서 재구매 하려구요~

 

 

이상 "크리스탈 라이트 온더고"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