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슈라이버 포션 크림치즈 간단한 브런치로 먹기 좋은 제품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2. 10. 18. 22: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트레이더스에 장보러 갔다가
먹기 간편한 크림치즈를 발견했어요 ㅎㅎㅎ

늘 먹던 크림치즈만 고르느라
다른 제품은 눈에 안들어왔는데
이번에는 다른 제품을 구입해봤습니다^^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할께요!!!

슈라이버 포션 위스콘신 크림치즈



슈라이버 포션 크림치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했습니다 ㅎㅎㅎ

* 포션(portion) : 1인분, 부분, 몫

크림치즈

제품명 : 슈라이버 포션 위스콘신 크림치즈
가격 : 8,880원
내용량 : 420g(28g*15개입)

베이글, 식빵, 크래커 등에 발라 먹는
부드럽고 담백한 크림치즈!!!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ㅎㅎㅎ

* 영양 정보 *

1개(28g)당 97kcal

나트륨 95mg 5%
탄수화물 2g 1%
당류 1.2g 1%
지방 9g 17%
트랜스지방 0.5g미만
포화지방 6g 40%
콜레스테롤 30mg 10%
단백질 2g 4%

728x90


크림치즈를 꺼내봐요 ㅎㅎ
총 15개가 들어있어요

이렇게 각각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보관도 편리하고 한번에 먹기도 좋아요^^

4명이 먹을땐 1개로는 살짝 부족한 느낌? ㅋㅋ
크림치즈를 많이 먹는 편이라
2개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사이즈가 귀엽네요 ㅎㅎㅎ
한번에 먹기 좋은 사이즈에요
뒷면도 살펴봐요~
먹을 준비 끝!!!!

냉동실에 쟁여놨던 깜빠뉴를 꺼내서
휘리릭~~ 토스트기에 구워줍니다 ㅎㅎㅎ
크림치즈 하나만 있으면
한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어요 ㅋㅋ

이제 맛을 봐야겠죠? ㅎㅎㅎ
보기만해도 부드러운 질감이 느껴지네요 ㅎㅎ
역시나 부드럽게 잘 떠지네요 ㅎㅎㅎ
깜빠뉴에 발라봐요

꾸덕꾸덕하면서 부드럽게 잘 펴발라지네요~
질감이 굉장히 부드러우요^^
이 제품으로 구입하길 잘 한거 같아요!!


이렇게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맛도 기존에 먹던 크림치즈랑
별 차이 없네요 ㅎㅎㅎ

이제 이 크림치즈로 갈아타려구요 ㅋㅋ

고소하고 깊고 부드러운 풍미가
입에 착착 감기고 맛있었습니다^^

주말 아침엔 무조건 깜빠뉴와 크림치즈로
해결하고 있는데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베이글, 크래커, 식빵 등....
어떻게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추천상품으로
소개해 드렸는데 크림치즈를 찾으시는 분들께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위스콘신 크림치즈"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