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 기념품 동문시장 한라봉 초코 찰떡파이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2. 10. 6. 17:4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 입니다~

 

제주도에 다녀오면서 몇 가지 먹거리 기념품을

사왔는데 두가지 제품은 이전에 소개해 드렸고...

 

나머지 하나 <한라봉 초코 찰떡파이>를 소개합니다^^

 

이전 소개 글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제품 리뷰] - 제주도 여행 간식 선물 우도땅콩 초코찰떡파이 내돈내산 후기

 

제주도 여행 간식 선물 우도땅콩 초코찰떡파이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에 여행갔다오면서 사왔었던 간식 기념품 <우도땅콩 초코찰떡파이>를 이제야 오픈했습니다 ㅎㅎ 면세점에서 부모님께 드릴 양주 한병 구입하고 옆에 기념품

whitelily.tistory.com

 

[제품 리뷰] - 제주도 여행 기념품 흑돼지 라면 돗멘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주도 여행 기념품 흑돼지 라면 돗멘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에 놀러갔을때 동문시장에서 <제주 흑돼지 라면 ‘돗멘’>을 사왔어요^^ 아껴두었더가 주말에 먹어봤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제주도에서 직접 구입했지만 온라

whitelily.tistory.com

 

 

"제주 한라봉 초코찰떡파이"

 

 

제주 한라봉 초코찰떡파이

제주 한라봉 초코찰떡파이는 이전에 소개했던 제품들과

같은 곳인 동문시장에서 구입했어요^^

 

가격은 12,000원이었구요!!

 

제주의 맛을 품은 진한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신제품이라고 해서 사봤어요 ㅎㅎㅎ

 

 

제품명 : 제주 한라봉 초코찰떡파이

내용량 : 350g(35g*10봉 / 1,400kcal)

가격 : 12,000원

 

* 영양 정보 *

 

1봉(35g)당 140kcal

 

나트륨 90mg 5%

탄수화물 23g 7%

당류 11g 11%

콜레스테롤 0mg 0%

지방 5g 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9g 19%

단백질 0.9g 2%

 

 

박스에서 꺼내봐요^^
포장지가 상큼해 보이네요^^
초콜릿 가공품 초코 찰떡파이
마치 돼지바같이 생겼어요 ㅎㅎ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에요^^

마치 돼지바 같기도 하고 ㅎㅎㅎ

 

 

옐로우브라운 쿠키칩이 초콜릿 위에 쏙쏙 박혀있어요~
쫀득한 찹쌀떡 속에 한라봉 크림이 들어있어요

찹쌀떡의 쫀득한 식감이

초콜릿과 향긋한 한라봉 크림이랑

잘 어우러져서 새콤하고 맛있어요^^

 

달콤하고 고소한 맛도 느낄 수 있고

한번 먹어보고 반해버렸어요~

 

개당 1,200원이나 되는....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네요^^;

 

그리고 한개만 먹어도 칼로리가 장난 아니에요 ㅋ

먹다보면 입으로 마구마구 들어가는

마성의 간식이었습니다 ㅎㅎ

 

달달한게 먹고싶거나

당이 떨어졌을때 보충용으로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제주도 기념품으로 핫한 제품이라고 하니

기념품 구입시 참고하세요^^

 

이상 "제주 한라봉 초코찰떡파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