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브랜드 추천상품 메밀소바 가성비 최고 간편식으로 추천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2. 9. 15. 15: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노브랜드에서 장을 보다가
메밀소바를 발견했어요 ㅎㅎㅎ


남편이 좋아해서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ㅋ


밥하기 귀찮을때
한끼 간단하게 해결하고 싶을때
그럴때 먹으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노브랜드 메밀소바"



노브랜드 메밀소바

메밀소바 211g 1봉 → 1,380원
일단 2봉지만 구입해봤어요.
먹어보고 맛있으면 더 사려구요^^
(먹어보니... 더 사도 될거 같아요)

 

 

메밀소바

쫄깃한 식감과 구수한 풍미의 메밀 면발!!
가쓰오 조미액으로 국물 맛을 낸 메밀소바!!!

 

조리방법을 살펴봐요

* 간편한 조리방법 *

1) 소스만들기 : 찬물 90ml소스와
건더기 스프를 넣고 잘 섞어주세요.

2) 면 삶기 : 면을 끓는 물(500ml)에
2분 30초간 끓이고 찬물로 헹군 후 체에 받쳐
물기를 완전히 빼주세요.

3) 준비해둔 소스에 면을 적셔 맛있게 드세요.

 

* 메밀소바 영양정보 *

총 내용량 211g / 365kcal

나트륨 2,320mg 116%
탄수화물 75g 23%
당류 10g 10%
지방 2.1g 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4g 3%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11g 20%

 

메밀면, 건더기스프, 쯔유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메밀소바 한 봉지 안에는
메밀면, 건더기스프, 쯔유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만져보면 면이 탱글탱글해요 ㅎㅎ
진한 맛의 쯔유소스
건더기스프

 

728x90

 

 

남편이랑 한봉씩 먹으려고 2봉지 삶아요~

* 국수 면 탱글탱글하게 삶는 방법 *

1. 끓는 물에 면을 펼쳐서 넣고
넘칠 듯 끓어 오르면 종이컵 반 컵 정도의
찬물을 넣고 저어주기.

2. 다시 끓어오르면 다시 찬물 반 컵을 넣고
저어주고 끓어오르면 완성.

3. 면을 건진 후 찬물에 넣고 손으로 강하게
씻어주어야 전분까지 깨끗이 씻겨
면이 빠르게 불지 않음.

 

메밀채반이 없어서 그냥 여기에 ㅎㅎㅎ
찬물 90ml에 건더기스프와 쯔유소스를 넣고 섞어줘요
국물이 짭쪼름하고 좋은데요 ㅎㅎㅎ
집에 있는 와사비를 이때 써먹네요 ㅎㅎㅎ
면을 넣고 촉촉하게 적셔주기 ㅎㅎ
냠냠 맛있게 먹어요^^

별 기대는 안했는데

먹어보니 꽤 퀄리티가 있었어요 ㅎㅎ

메밀소바 전문점 맛??이 나더라구요^^

 

다음에 노브랜드에 가면

많이 좀 사와야겠어요^^

 

쟁여놓고 먹어도 될 정도였습니다 ㅎㅎ

 

집에서 간단하게 메밀소바를 드시고 싶을때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시원하고 개운하고 좋습니다 ㅎㅎㅎ

 

 

이상 "노브랜드 메밀소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