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브랜드 도토리묵사발 저칼로리 다이어트식 밀키트 내돈내산 솔직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2. 8. 25. 08:3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 물가가 장난이 아닌데

다들 장보기는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매번 장바구니에 담았다 뺐다....

하고 있지만 나중에 보면 가득가득 담겨있는

제 장바구니를 보게 됩니다^^;

 

주로 코스트코나 트레이더스로 장보러 가고
가끔 노브랜드에서 몇 가지 필요한걸 구입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구입한 품목 중

초간단 한끼 식사로 먹으면 좋을 제품

<도토리묵사발>을 소개할께요~

밥 하기 귀찮고, 입맛도 없고 그럴때

이거 하나면 한끼 식사 해결이 가능합니다 ㅎㅎㅎ

 

 

"도토리묵사발"

 

 

도토리묵사발

제품명 : 노브랜드 도토리 묵사발

내용량 : 901g / 2인분

가격 : 6,580원

 

정확한 칼로리는 표시되어 있지 않지만

도토리묵과 육수를 계산해 볼때

대략... 140~150kcal 정도로

저칼로리 다이어트식으로 딱이에요 ㅎㅎ

 

 

볶음김치가 들어있는 도토리 묵사발

* 도토리 묵사발 조리방법 *

 

1. 묵채 준비하기

 

묵채 봉지 안의 물은 반드시 따라 버리시고

묵채만 건져 용기에 담아주십시오.

 

※ 뜨거운 물에 살짝 데치면 더욱

탄력있는 도토리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육수 붓기 및 볶음김치와 고명 얹기

 

시원한 동치미맛 육수를 묵채 위에 부은 후

동봉 된 볶음김치를 얹고 참깨와 김가루 고명을

뿌리시면 맛있는 묵사발이 완성!

 

※ 기호에 따라 오이, 파, 무순 등의

채소를 얹어서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2인분이라 2개씩 ㅎㅎ

* 제품 구성 *

 

동치미맛육수 220g × 2봉

도토리묵채 180g × 2봉

꼬마볶음김치 50g × 2봉

참깨와 김고명 0.5g × 2봉

 

 

저녁 한끼 간단하게 해결하기 위해

개봉합니다 ㅎㅎㅎ

 

남편이랑 저랑 한봉지씩 사이좋게 먹어요~

 

 

728x90

 

도토리묵채 1인분 180g
묵채만 건져줍니다 ㅎㅎㅎ
꼬마 볶음김치
참깨와 김고명
묵채에 육수 붓기 ㅎㅎ

묵채에 동치미 육수를 붓고

고명을 얹으면 끝!!!

 

정말 쉽죠? ㅎㅎㅎ

너무 간단해서 할게 없어요 ㅋㅋ

 

고명이라도 더 넣어볼껄 그랬나....^^

 

 

도토리묵 특유의 쌉쏘롬한 맛과

쫀득한 식감을 맛볼 수 있고

거기에 새콤달콤한 볶음김치가 들어가서

입에 착착 감기는 감칠맛이 느껴져요~

 

볶음김치가 신의 한수였어요^^

 

육수를 냉동실에 넣어뒀더니

약간 살얼음이 생겨서 더 시원하게 먹었어요.

 

사라진 입맛도 다시 살려줬던 음식!!!

 

자주는 아니어도 가끔 먹으면

별미로 드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ㅎ

 

아이들 식사는 따로 챙겨주고

엄마 아빠는 이렇게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매일 뭘 해서 먹어야 하나 고민인데

한끼 잘 해결했네요 ㅋㅋ

 

노브랜드 간편식으로 추천드립니다!!

저칼로리 다이어트 밀키트로도 좋아요~

 

 

이상 "노브랜드 도토리 묵사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