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물놀이 용품 써니워터 투명유리보트와 인텍스 유니콘라이드온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2. 8. 7. 19:4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물놀이를 다니다보니
저희꺼 튜브로는 한계가 있더라구요.

주변에 있는 멋있고 예쁜 튜브를 보며
부러워 하는 아이들을 보니
하나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즐거운 물놀이를 위해 선택한
내돈내산 튜브 제품 써니워터 투명유리보트
인텍스 유니콘라이드온을 소개할께요^^


"써니워터 투명유리보트 "



써니워터 투명유리보트 2인용
KC인증 마크를 꼭 확인하세요!!

안전성을 검증받은 물놀이 튜브에요.

써니워트 본 제품은 국내 정식 상표권을
취득하여 생산 및 유통되므로
불법복제 및 판매를 금지합니다.

* 제품 설명 *

품목 : 물놀이 기구(공기 주입 보트)
모델명(품명) : KS-1인용투명유리보트
구성 : 투명보트 1P, 노 스틱 2P
치수 : 190cm × 120cm
사용연령 / 체중범위 : 14세 이상 / 90kg 이하
구입가격 : 48,500원(아람e삽)

최근 가격보다는 비싸게 구입했네요....

체중범위가 90kg 이하인데
남편이 타도 끄떡 없었다!!!!!! ㅋㅋㅋ

구성품이에요

노를 이렇게 조립 하면 됩니다^^;
조립은 남편이....

투명보트에요
이렇게 펼쳐봐요 ㅎㅎ
윗면 아랫면 살펴봐요

손잡이와 안전로프 고리가 있고
고급 PVC 소재를 사용하여 튼튼해요.
꽤 묵직하네요 ㅎㅎ


손잡이 부분과 노를 꽂는 곳
바람을 넣고 타보는 중 ㅎㅎ
아들내미가 눕기에 좋은 사이즈에요 ㅎㅎㅎ



728x90

"인텍스 유니콘라이드온"



인텍스 유니콘 라이드온

* 제품 설명 *

품명 : 물놀이기구(공기주입 물놀이 기구)
모델명 : 유니콘 라이드온
사용연령 : 4세이상
제품 사이즈 : 198cm × 140cm × 97cm
중량 : 1.9kg
구입 가격 : 19,400원(쿠팡)


박스 오픈!!
펼치면 이런 모양 ㅎㅎㅎ
바람을 넣고 살아난 유니콘 ㅎㅎ
집에서 유니콘 튜브랑 노는 중 ㅎㅎㅎ

물놀이 용품으로 구입했지만
집에서 재밌게 가지고 놀았어요 ㅎㅎㅎ

이렇게 물놀이용 튜브 준비 완료!!!

캠핑장에 있는 수영장에서 사용하려고 했는데
사이즈가 너무 커서 못쓴다고....ㅠㅠ

그래서....
이 튜브를 사용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았어요 ㅎㅎ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서울] - 서울 무료 물놀이장 관악산 공원 신림계곡 어린이 물놀이장 이용 후기

서울 무료 물놀이장 관악산 공원 신림계곡 어린이 물놀이장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처럼 더운 날에는 물놀이가 최고인데요^^ 이번에는 서울에 있는 무료 물놀이장에 다녀왔어요 ㅎㅎㅎ 서울에 이런곳이 있다는걸 처음 알게되었어요!!! 다녀온 곳

whitelily.tistory.com


물놀이장에 도착해서 바람을 넣고
물속으로 퐁당~~~

사색에 잠긴 아들... 무슨 생각을 하는지...ㅎㅎ
노젓기를 못해서 아빠가 도와줌 ㅎㅎ
딸내미는 아빠랑 같이 탔어요~

체중범위가 90kg까지라고 했는데...
아빠가 타도 괜찮았어요 ㅎㅎㅎ
아주 튼튼한거 같아요^^;

투명보트 아래로 물 속이 보여요^^
물속 세상 구경에 신난 아이들 ㅎㅎㅎ
유니콘은 무서워했어요 ㅠㅠ
이렇게 정지된 상태로 타고 놀기 ㅋㅋ

유니콘은 무서워 했지만
아이들이 좋아했던 튜브에요 ㅎㅎㅎ

앞으로 쭉~ 물놀이때 쓰면 되니까 괜찮아^^

여름이 가기 전에 재밌게 잘 타보자!!!


이상 "투명보트와 유니콘 튜브"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