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탁상용 선풍기 JAJU 회전하는 LED 조명 선풍기 크림옐로우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2. 4. 27. 22:4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봄이 오는가 싶더니 어느새 여름이 가까워졌어요~
한낮에는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찾게되더라구요^^

날씨를 핑계로....

선풍기 하나 장만했어요 ㅎㅎㅎ

매년 선풍기를 사는거 같아요 ㅋㅋ

이번에는 JAJU에서 구입했어요~
사용후기를 소개합니다^^

 

"회전하는 LED 조명 선풍기"

 

 

회전하는 LED 램프 선풍기

SSG.COM에서 24,950원(배송비 별도)에 구입했어요~

박스 오픈!!!
구성품이에요

구성품은 본체, 충전케이블(TYPE-C), 사용설명서
이렇게 들어있어요^^
크림옐로우 색상이 너무 예뻐요~

사용설명서 슬쩍 보기^^

< 제품 사양 >

규격 : 18.1×12.3×25.8cm(±1cm)
중량 : 512g
모델명 : JJ-SA-0102
정격입력 : DC 5V 1A(TYPE-C 충전)
정격전력 : 3.5W
배터리 용량 : 18650 Li-ion 4,000mAh

* 사용시간 *

조명과 작동시 사용시간

1단 - 약 5시간
2단 - 약 4시간
3단 - 약 2시간
자연풍 - 약 4시간

선풍기만 작동시 사용시간

1단 - 약 8시간
2단 - 약 7시간
3단 - 약 5시간
자연풍 - 약 7시간

충전시간 : 약 5시간 30분

TYPE-C 충전케이블

 

728x90

 

본체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옆으로 봐도 예쁘고
뒷면도 예뻐요^^
아랫면에 케이블 꽂는 곳이 있어요
조작부 부분이 깔끔해요^^
1, 2, 3단 조명 켜보기

단계별로 조명 켜보기 ㅎㅎ
이렇게 보니 별 차이가 없어보이네요^^;

특이하게 상하로 사용이 가능해요 ㅎㅎ
이렇게 조명을 켜서 사용해도 좋아요 ㅎㅎ
사진상으로는 별 차이가 없어보이네요^^;
환하고 좋네요 ㅎㅎ

 

이렇게 새로운 선풍기를 개봉해서 사용해봤어요^^

탁상용 선풍기인데 회전도 되다니~~~

작지만 성능은 최고!!!

 

특징을 정리하자면....

 

- 선이 없어 이동이 자유로운 LED 회전 선풍기

- 한번 충전으로 8시간 연속 사용 가능

- 캠핑이나 피크닉용으로 유용

- 상하 좌우 회전하며 원하는 방향으로 바람을 제공

- 미풍, 약풍, 강풍, 자연풍의 4단계 조절 가능

- 선풍기 후면 LED램프가 있어 스탠드나 무드등 역할함

-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모던한 인테리어 연출

 

디자인, 성능, 가격 모두 만족합니다^^

약간의 소음은 있지만...

다른 장점이 많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이번 여름은 자주 선풍기와 함께

시원하게 잘 보낼 수 있을거 같아요^^

 

 

이상 "JAJU 회전하는 LED 램프 선풍기"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