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 기념품 흑돼지 라면 돗멘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2. 9. 28. 20: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에 놀러갔을때 동문시장에서
<제주 흑돼지 라면 ‘돗멘’>을 사왔어요^^

아껴두었더가 주말에 먹어봤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제주도에서 직접 구입했지만
온라인 몰에서도 쉽게 구입하실 수 있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제주 흑돼지 라면 돗멘"



제주 흑돼지 라면 돗멘

한봉지에 8,000원에 구입했어요.
1봉에 4개 들어있으니
개당 2,000원이네요 ㅎㅎㅎ


흑돼지 라면이라 검정색 포장지를 사용했나봐요^^
포장이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ㅎㅎ
돼지코 때문에 웃음이 나왔어요 ㅎㅎㅎ

* 돗멘 라면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08g 470kcal

나트륨 1,919mg 96%
탄수화물 68g 21%
당류 1g 1%
지방 16g 30%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47%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14g 25%

 

* 돗멘 라면의 특징 *

감자전분을 주원료로 만든 면
감자전분을 이용하여 면발이 쫄깃하고 부드럽습니다.

제주 흑돼지를 넣은 돗멘 스프
제주 흑돼지를 원료로 한 흑돼지 분말을 넣어
칼칼하고 구수한 국물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728x90

 

 

봉지스프와 면이 들어있어요

감자전분으로 만든 면이라서 그런지
엄청 바삭바삭 하더라구요^^
봉지 안에 남아있는 부스러기를 하나도 남김없이
먹어버렸어요 ㅋㅋ
고소한 식감에 반했습니다 ㅎㅎㅎ


돗멘 봉지스프
색깔만 봐도 칼칼해 보이네요 ㅎㅎ

 

4봉지를 한번에 끓임 ㅎㅎ

아이들도 1인분??으로 생각하고

4봉지 끓였어요 ㅋㅋㅋ

남으면 엄마아빠가 먹을 계획임 ㅋㅋ

 

 

다 끓임 ㅎㅎㅎ
보기만 해도 군침이 ㅎㅎㅎ
면이 불기전에 빨리 먹자!!!

후루룩 후루룩~~~~

면치기 하면서 먹었어요 ㅎㅎㅎ

면이 쫄깃쫄깃하고 정말 맛있어요^^

 

 

국물도 칼칼하고 시원하고 깔끔해요^^

라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제주도에서 건너온 라면이라

뭔가 더 특별한 맛이 나는거 같아요 ㅎㅎㅎ

 

기분 탓인가??? ㅋㅋ

 

어쨌든 감자전분으로 만든 면이라서 그런지

소화도 잘 되는거 같고...

 

국물까지 다 먹어서

제대로 나트륨 섭취 했네요 ㅋㅋ

 

제주도에 가시면 기념품으로 구입해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이상 "제주 흑돼지 라면 돗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