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팔도 서울시스터즈 김치짜장면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짜장라면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2. 10. 10. 00: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 입니다~

예전에 홈플러스로 장보러 갔다가

라면코너에서 처음보는 라면을 발견했어요^^

 

이건 무슨 라면이지??

 

김치짜장면이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했어요~

 

이미 집에 라면이 많이 있는데...

계획에 없던 라면을 사버렸네요 ㅎㅎㅎ

처음 보는 맛이라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서울시스터즈 김치짜장면"

 

 

 

서울시스터즈 김치짜장면

보자마자 뭔가에 홀린듯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ㅎㅎㅎ

 

이미 라면이 많이 있었지만

종류가 다르다는 이유로 한봉지 샀죠^^

 

이 제품은 진작에 구매해 놨는데

다른 라면들 먼저 먹다보니

이제야 먹어보고 후기를 소개합니다 ㅎㅎ

 

 

김치짜장면??

김치짜장면은 홈플러스가 팔도와 서울시스터즈

협업을 제안해 출시한 상품으로

펀슈머(Fun+Consumer : 즐거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매콤하고 칼칼한 김치맛 짜장 라면 이에요.

 

서울시스터즈 김치시즈닝??

미국 아마존 판매 1위(칠리 파우더 부문)를 했던

제품이라고 하는데...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된 제품이에요 ㅋㅋ

 

매운 음식을 좋아하고 잘 먹는 내가

이제야 알게되다니!!!

 

아무래도 서울시스터즈 김치시즈닝을

사야할거 같아요 ㅎㅎㅎ

 

 

4봉지를 한번에 끓이기로 ㅎㅎㅎ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데....

*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125g 520kcal

 

나트륨 1,220mg 61%

탄수화물 84g 26%

당류 6g 6%

지방 14g 26%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4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14g 25%

 

 

면과 건더기스프, 분말스프, 김치시즈닝으로 구성

 

 

728x90

 

 

면은 보통 짜장라면과 비슷해요
김치시즈닝 별첨스프와 분말스프
건더기스프
4개를 한번에 끓이는 중
면이 불을까봐 급하게 김치시즈닝과 분말스프 넣고 비빔
맵고 칼칼한 냄새가 나네요 ㅎㅎㅎ

일단 맛을 봤는데

맵고 칼칼한 맛이 제 취향이었어요 ㅎㅎㅎ

 

김치시즈닝이라고 해서 김치 맛이 날거라

생각했는데... 김치맛은 아니었어요~

김치의 매운맛이라고 해야하나^^

 

일반 짜장라면에 고춧가루를 넣었다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살짝 매콤했는데 아이들도 잘 먹었어요.

우유를 마시면서 먹었는데

끝까지 맵다고는 안하더라구요 ㅋㅋ

 

엄마 닮아서 매운맛을 잘 먹는 아이들이에요~

 

 

마지막 건더기까지 싹싹 다 먹었어요 ㅎㅎ
한그릇 가득 담아봐요 ㅎㅎㅎ
이렇게 먹어도 맛있지만...
캡사이신 분말이랑 청양고추를 추가했어요

저는 여기에 제가 좋아하는 캡사이신 분말이랑

청양고추를 넣어서 먹었어요 ㅎㅎㅎ

 

입에서 불이 났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ㅋㅋ

 

김치짜장면이 없다면...

짜장라면에 고춧가루를 넣어서 드셔보세요~

대충 비슷한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짧게 맛평가 하자면

맵고 감칠맛나게 맛있는 짜장라면이었습니다.

 

이상 "서울시스터즈 김치짜장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