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덕화명란 튜브형으로 초간단 명란계란비빔밥 만들기 내돈내산 후기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3. 4. 10. 03: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쿠팡에서 튜브형 <덕화명란>을 구입했어요 ㅎㅎ

 

튜브형이 있다는걸 처음 알았는데...

먹어보니 맛도 있었지만

보관 및 사용이 편하더라구요^^

 

이거 하나 있으면

모든 레시피가 고급스럽게 변하고

감칠맛까지 느끼실 수 있다는거!!!

 

내돈내산 간단하게 만들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덕화명란계란비빔밥 만들기

 

 

 

 

제품명 : 덕화명란 오리지날 튜브형

내용량 : 110g

가격 : 6,600원

 

 

쿠팡 덕화명란 튜브형 오리지날 구입함

 

이미지 출처 : tvN 유퀴즈온더블럭 캡쳐

 

먹을땐 몰랐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덕화명란 대표님이 유퀴즈 방송에

나오셨더라구요 ㅎㅎㅎ

 

원래 명란은 우리나라가 원조라고 합니다!!!

 

자부심을 가지고 많이 먹어요 ㅋㅋ

 

 

 

원재료 명란은 미국산 85.7%에요

보관은 냉동보관, 해동은 냉장해동!!

 

얼렸다 녹였다 하는 과정이 있기 때문에

냉동보관시 한달 이내로 드시는걸 권장하고

 

해동한 뒤 냉장보관 할 경우

10일 이내로 드시는걸 권장합니다!!!

 

 

<덕화명란 튜브형의 특징>

 

無 타르색소, 보존료, 발색제

저염 3.5~4.5%

 

최상급 재료만 고집

첨가물 저감화 명란

소금 4% 저염 명란

믿을 수 있는 위생시설

 

 

 

728x90

 

 

뚜껑을 열어봐요~
고운 빛깔의 명란이 보이네요
이렇게 짜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

튜브형이라 이렇게 쭉~ 짜서

다양한 요리에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집에 있는 재료만 이용해서

간단하게 비빔밥을 해봤어요^^

 

마침 상추가 있었어요 ㅋㅋ

 

 

 

상추를 듬뿍 넣고
계란후라이만 하면 끝 ㅎㅎㅎ
명란으로 마무리~

상추, 밥, 계란후라이를 넣고

위에 명란을 올린 뒤

다른 소스 없이 참기름만 넣어줬어요^^

 

이렇게 간단하게 한끼 해결합니다 ㅎㅎ

 

 

 

노른자가 톡 터지는게 포인트에요 ㅎㅎ
비빔밥 완성

다 비비고 보니 밥보다 상추가 더 많네요 ㅋㅋㅋ

어쩌다보니 다이어트식이 되었어요^^

 

먹어보니....

 

감칠맛과 참기름의 고소함이

입 안 가득~~~~

콧노래가 절로 나옵니다 ㅎㅎㅎ

 

아이들도 맛있다고 더 달라고 난리였어요~

 

 

 

한 공기 더 비벼서 김에 싸 먹었는데

맛이 또 새롭더라구요.

 

원래는 아보카도를 넣어서 먹으려고 했는데

준비를 못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아보카도를 넣으면 더 맛있겠죠? ㅎㅎ

 

덕화명란 튜브형을 먹어본 총평...

 

간편하게 맛있게 한끼 해결하는데

최고의 재료였습니다!!!

 

 

이상 "덕화명란 튜브형"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