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 팝 컬렉션 입욕제 은은한 향기로 힐링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9. 30. 01: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 퇴근 후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갔어요^^
저녁도 먹고 장도 볼겸 ㅎㅎㅎ
갈때마다 충동구매로 뭘 이렇게 사는지....

실제로 먹을건 별로 없다는거...

"쿤달 입욕제 팝 컬렉션"

 

쿤달 입욕제 팝 컬렉션

아이들이 색깔이 예뻐서 사달라고 ㅋㅋㅋ
이게 뭔지도 모르고....
일단 이거 하나만 사기로^^

색깔이 예쁘긴 하네요 ㅎㅎㅎ

<쿤달 입욕제 팝 컬렉션>
200g*4입 22,880원

-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로
예민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
- 피부 영양공급과 보습력에 도움을 주는
식물유래 오일 함유
-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 가능

집에서 보니 더 예쁘네요 ㅎㅎㅎ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 컬렉션

* 제품의 특징 *

마카다미아씨 오일 1,073ppm 함유
꿀추출물 1,073ppm 함유
우수한 탄산력
기분 좋은 풍부한 향기

 

향기가 솔솔~~ 박스 오픈^^
포켓몬스터의 몬스터볼 처럼 생겼어요 ㅎㅎ
베이비파우더향

부드러운 살결에 보송보송하고
편한한 느낌을 더해주는 베이비파우더향

핑크그레이프프룻향

리얼 자몽향의 상큼하면서도
생생함을 담은 핑크그레이프프룻향

체리블라썸향

은은하고 달달한 벚꽃향이
여성스러움을 강조해주는 향

모링가향

우아한 꽃향기가 은은하게 퍼지는
아카시아 플로랄과 달콤한 모링가향

 

728x90

 

핑크그레이프프룻향

아이들 등원 시키고
'핑크그레이프프룻향' 으로 입욕해요~

 

색이 정말 예뻐요~
새콤한 향기~~

좋은 향기 맡으며 힐링!!!
피부도 부드러워지고 좋아요^^


 

아이들은 하원 후 입욕하기~

신나서 들어가는 아이들~
한참 물놀이 하고 부들부들 해져서 나왔어요^^

개운하게 입욕한 덕분에
꿀잠 잤던 날 ㅎㅎㅎ

집안에 향기가 가득하네요~

자주 하기는 힘들겠지만
한번씩 기분 전환하기에 딱 좋은 입욕제에요.

이상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
내돈내산 사용 후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