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캉스 홈캉스 물놀이 아라칸 에어쿠션풀 150 미니풀장 내돈내산 구입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8. 5. 11:2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번 휴가는 코로나가 점점 심각해져서
조용하고 한적한 시골집에서 보냈어요^^

친한 동생이 미니 풀장을 사서
물놀이 하면 어떻겠냐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급하게 미니풀장을 만들어 주기로 했어요^^

"아라칸 에어쿠션풀 150"

 

아라칸 에어쿠션풀 150

롯데마트 수완점에 있는
토이저러스에서 44,900원에 구입했어요^^
온라인 가격이랑 비교해봤는데
크게 차이가 안나서 다행이에요 ㅎㅎ

이게 뭐라고....
왕복 2시간걸려서 구입했어요 ㅋ

(이거 사서 엄청 잘 씀 ㅎㅎ)

 

아라칸 에어쿠션 풀

* 제품 안내 *

 

1. 품명 : 완구(에어쿠션풀)

2. 모델명 : MT-P008

3. 제품번호 : AK-21P150

4. 제조년월 : 2021년 3월

5. 수입자명 : 위니코니(주)

6. 사용재료명 : PVC

7. 크기 : 150cm×115cm×38cm

8. 사용연령 : 어린이용(3세이상)

9. 제조국명 : 중국

 

에어쿠션풀
아라칸 에어쿠션풀

* 아라칸 에어쿠션풀의 특징 *

 

point 볼록볼록한 에어쿠션 바닥

point 물빠짐 구멍

 

아라칸 에어쿠션풀
물빠짐 구멍과 바람 넣는 구멍 ㅎㅎ
물빠지는 구멍이 커서 좋아요~
물이 잘 빠지더라구요 ㅎㅎ
전동 에어펌프를 이용해서 바람을 넣었어요~
제품 안내를 참고해요~
풀장 뒷면~

이렇게 살펴보고 ㅎㅎㅎ

본격적으로 바람을 넣어서 놀았어요~

 

728x90

 

이틀동안 마당에 놓고 물놀이 했어요~
물은 하루에 한번식 교체해서 놀았어요^^
사촌 오빠들이랑 같이 신나게~
동생네꺼 미니풀장까지 펼쳐서 더 신났어요^^
참 잘 노는 아이들^^
모든게 완벽했던 날...
신난다 신나~~
형아 등에 올라가서 물놀이 중 ㅋ

사이즈가 150밖에 안되서

아이들이 놀기에 작지 않을까 싶었는데

초등학교 5학년인 조카가 들어가서 놀아도

적당하고 괜찮았어요 ㅎㅎ

 

이틀동안 정말 신나게 놀았어요^^

후회없이 놀았던 날....

제대로 집터파크 ㅋ

 

사람들과 접촉할 일도 없고

완전히 고립(?)된 시골 집에서

우리끼리 잘 놀았어요~

 

거의 에덴동산 느낌으로 ㅋㅋㅋㅋ

 

그렇게 놀아도 누구하나 보는 사람없고

지나가는 사람도 없고....

 

코로나 시국에 딱 맞는 장소였어요^^

 

미니풀장은 앞으로도 잘 활용 할 수 있어서

구입하길 잘 한거 같아요 ㅎㅎㅎ

 

집캉스 물놀이는

아라칸 에어쿠션풀로 즐겨봐요~

 

이상 "아라칸 에어쿠션풀 150"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