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누 민트초코 라떼 내돈내산 후기 민초단 이라면 꼭 먹어보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8. 2. 09:4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발견한
민트초코라떼!!!

민초단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시원한 민트색이 눈길을 사로 잡아요~

"카누 민트초코 라떼"

 

카누 민트초코 라떼
민트초코 라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14,880원에
판매중이에요^^
(할인적용 받아 14,680원에 구입)

총 내용량 629g(17g×40개)
1개(17g)당 80kcal

커피 4.62%, 무지방농축우유 5.46%
코코아분말 1.1%, 페퍼민트추출분말 0.03%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의 카누 커피와
페퍼민트 추출물, 코코아, 라떼쿠리머가
잘 어우러진 맥심 카누 민트초코 라떼를
언제 어디서든 즐겨보세요.

여름에는 차갑게 입안 가득 시원함을
겨울에는 따뜻하게 달콤하고 상쾌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새로운 개념의 인스턴트 원두커피

KANU 브랜드 이야기

새로운 커피 NEW coffee
새로운 카페 NEW cafe를 의미합니다.

커피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메뉴의
라떼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동서식품의
커피 전문가들이 만듭니다.

#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저수율, 저온 추출한
고품질 카누 커피 파우더

# -196 마이크로 그라인딩 공법으로
미세하게 갈아 멓은 원두 가루

# 신선한 우유를 넣어, 커피의 깊은 맛에
부드러움을 더하는 라떼 크리머

# 코코아의 달콤함과 잘 어우러진
페퍼민트 추출물의 상쾌함

컵 모양을 따라 오픈~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728x90

 

한 봉지 꺼내봅니다^^
뒷면도 살펴봐요^^
EASY CUT이라 뜯기 쉽네요^^
아끼는 커피잔을 꺼내서^^

민트라떼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연한 민트 빛이에요^^
향기도 민트향~~

뜨거운물 100ml 넣고 잘 저어주세요~

커피잔 용량이 작아서 넘실넘실 ㅠ
예뻐서 샀는데 거의 못 쓰고 있던 커피잔....
아무래도 장식용으로 둬야 할 듯 ^^;

 

따뜻한 민트초코 라떼^^

잠시나마 따뜻한 만트초코 라떼 마시며
여유를 가져봅니다 ㅎㅎㅎ

맛은 누구나 예상하듯...
민트맛이에요^^
치약맛이 난다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이 맛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휴가 가서 마시려고 챙겨봅니다 ㅋㅋ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아이스 민트초코라떼"로 마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민초단분들께 강추해요!!!

이상 '카누 민트초코 라떼'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