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년 BIFAN×wavve 웨이브 영화 목숨 건 스트리밍 장편 아드레날린 라이드 공포영화 내돈내산 후기

영화 드라마 이야기

by Dream美 2022. 7. 15. 03: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2022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한창 진행중인데요^^


처음에는 매일 한편씩 보는게 목표였는데...
아이들을 재우다가 같이 잠들어서 ㅠㅠ
영화 한 편 제대로 보기 힘드네요.


이전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영화 드라마 이야기] - 2022년 제 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 웨이브 온라인 상영관 오픈

 

2022년 제 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 웨이브 온라인 상영관 오픈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 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개막했어요~ 1년동안 개막날만 손꼽아 기다렸어요 ㅎㅎㅎ 영화제 기간 동안 또 열심히 달려봐야죠!!! 이번 영화제는 3년만에 현장

whitelily.tistory.com

 

[영화 드라마 이야기] - 2022년 BIFAN×wavve 웨이브 영화 날 것이 맛있어 장편 아드레날린 라이드 내돈내산 후기 feat.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심볼 섹션 소개

 

2022년 BIFAN×wavve 웨이브 영화 날 것이 맛있어 장편 아드레날린 라이드 내돈내산 후기 feat. 부천국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과연... 올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현장에서 즐길 수 있을까?? 기대했지만..... 역시나 아이들 때문에 갈 수 없더라구요 ㅠㅠ 다행히도 웨이브 온라인 상영관에

whitelily.tistory.com



"목숨 건 스트리밍"

Deadstream

 

 


- 프로그램 노트 -

물의를 일으킨 SNS 인플루언서 숀은 귀신이 나오기로
유명한 집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작업으로 그의 명예를
회복하려 한다.
그러던 중 의도치 않게 그는 복수심에 불타는 유령을
자극하게 되고 생사를 넘나드는 상황들에 놓이게 된다.
숀을 이 모든 상황을 극복하고
다시 유명한 온라인 영웅이 될 수 있을 것인가.

감독 : 조셉 윈터, 바네사 윈터
미국 / 2021 / 88분 / 15+

#초능력 #엑소시즘 #깜짝놀람 #코미디 #유령

 

 

728x90

 

이미지 출처 : BIFAN 홈페이지

 

<목숨 건 스트리밍>은 조셉 윈터 감독이 주인공 역을 맡았어요.

 

영화가 시작 되기 전에

감독의 오프닝 영상을 만나볼 수 있어요^^

 

실제 유튜브 실시간 생방송을 보는 듯 했어요.

 

연출된 상황을 마치 실제 상황인 듯 제작한

페이크다큐 영화에요.

 

영화 'REC', '블레어위치' 등

비슷한 장르의 영화를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ㅎㅎ

 

분명히 공포영화인데....

중간 중간 헛웃음까지 나오게 만드는

아주 잘 만들어진 B급호러영화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무서운 부분도 있어서 오들오들~ 떨면서 봤어요 ㅋ

 

조셉 윈터, 바네사 윈터 듀오 영화의 특징이

괴기스럽고 오싹한 크리처들이 등장한다고 하는데

실제로 그런 캐릭터를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귀신이 나오는 집에서 과연 탈출 할 수 있을지...

 

최근 SNS 등 수익을 위해 무엇이든? 하는

이 세대를 비판하는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해서

한편으론 씁쓸했습니다.

 

어쨌든....

 

귀신과의 한판승부가 궁금하시다면

한번 확인해 보세요^^

 

결말은 뻔하지만 ㅎㅎㅎ

 

이상 "목숨 건 스트리밍"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