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산 KF-94 눈누 코코 황사마스크 초소형 구입 솔직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1. 28.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마스크 부자라고 생각했는데...

일반 덴탈 마스크만 잔뜩 사놓고 

KF-94 마스크는 재고가 없네 ㅠㅠ

 

 

뭐가 좋을까 찾아 봤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다.

 

나의 선택 기준은

 

기본적으로 KF-94 / 사이즈는 초소형 

 

아이들 얼굴이(?) 작은편이라 매번 마스크를 묶어서 사용해야 했다 ㅜㅜ

(50개월 남매둥이, 체중은 약14.5kg)

 

결국 선택한 마스크는 "눈누 마스크"

 

배송비 포함 36,500원(1매당 730원)에 구입함!!

(내돈내산)

 

 

눈누 3D 스타일 초소형 마스크

 

KF-94 초소형으로

특징은 간편한 끈 조절 기능!!!

(이제 묶어줄 필요가 없다 ㅎㅎㅎ)

 

100% 국산 자재로 국내 생산되는 눈누 마스크~

 

 

 

 

위생적인 개별포장과 25매 단위 전용 박스 포장으로 되어 있음

 

 

★ 눈누 마스크 특징 ★

 

1. 식약처허가 의약외품

 

2. 끈조절 기능 안심사이즈(불편하게 묶지 마세요)

→ 끈을 감을 때마다 1.5~2cm정도 줄어서

아이의 얼굴에 맞게 사이즈 조절 됨

 

3. 국내생산

 

4. 4중 차단 구조

 

 

먼저 마스크 써본 딸내미~ 사이즈를 줄이지 않아도 딱 맞는다^^
얼굴에 딱 맞아서 그런지 딸내미가 좋다고 하네^^
시크한 우리 아들~
끈 조절 기능이 있어서 좋아요~

 

끈 조절 기능이 있어서 좋다^^

다행스럽게도 우리 아이들은 줄이지 않아도 딱 맞음~~

난 이 부분이 제일 맘에 들어 ㅎㅎㅎ

 

 

이 틈으로 마스크 끈을 넣으면 됨
그리고 뒷편을 빼내기~
이렇게 하면 끝^^ 간단하다~~

 

혹시나 작을지 몰라서 2박스만 주문해 봤어요.

아이들이 좀 더 크면 초소형 사이즈는 못쓸거 같지만

아직은 딱 맞고 좋네요 ㅎㅎㅎ

 

끈을 묶지 않아도 된다니~~~

이런 신세계가!!!!!

 

 

 

★ 사용상 주의사항 ★

 

산소농도 18% 미만의 밀폐된 장소에서 사용하지 말 것

수건, 휴지 등을 사용하여 호흡기를 감싼 다음 그 위에 착용하지 말 것

마스크 안쪽이 오염되었을 경우 사용하지 말 것

일회용 마스크이니 사용 후 버려주세요.

제품을 찌그러트리거나 세탁하여 사용하지 말 것

마스크 착용으로 호흡이 불편한 경우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와 상의 하기

 

 

아이들이 사용해보니 좋다고 하니 다행이다^^

다른거 쓸때는 불편하다고 말이 많았는데 ㅋㅋㅋ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지켜줄 마스크로

잘 선택했다 ㅎㅎㅎ

 

초소형사이즈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