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굿즈 플리스 블랭킷 내돈내산 후기 feat. 엘사와 노크의 겨울왕국 아이스크림케이크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12. 16. 04: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 생일날....

 

이번 생일에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결정 ㅎㅎ

 

플리스 블랭킷이 갖고싶어서

샀다는건 안비밀!!!!!

 

영종도에 약속이 있어서 갔다가

예전에 갔던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들렀어요~

 

 

크리스마스 굿즈 플리스 블랭킷

"엘사와 노크의 겨울왕국 케이크"

 

 

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X-MAS 케이크 구매시

플리스 블랭킷 3,900원이에요.

기간 : 21.12.8(수) ~ 소진 시

 

 

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 플리스 블랭킷 매력 포인트 *

 

POINT 1 부드럽고 포근한 플리스 양털 블랭킷

 

POINT 2 넉넉한 사이즈로 캠핑족 필수 아이템

(가로 135cm, 세로 108cm)

 

POINT 3 유행타지 않는 따뜻한 디자인과 색감

 

POINT 4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패키지로 보관 가능

 

 

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플리스 블랭킷 GET CHANCE!

추가 혜택 3가지

 

1. 네이버페이/해피페이로 전액 결제시

2,000원 OFF

 

기간 : 21.12.8(수) ~ 12.30(목)

 

3,900 → 1,900

 

2. 배스킨 매장에서 해피앱 바코드 스캔시

플리스 블랭킷

1,000원 OFF

 

기간 : 21.12.8(수) ~ 12.30(목)

 

3. 해피앱 신규 가입 고객 대상

 

3,800원 OFF

 

기간 : 21.12.8(수) ~ 12.30(목)

 

3,800 → 100원

 

 

이렇게 추가 혜택을 하고 있어요^^

다양한 혜택을 이용해서 구입해 보세요~

 

저는 남편꺼 해피앱으로 결제해서

2,900원에 구입했는데....

 

나중에 생각해보니

제 아이디로 해피앱 신규 가입을 했으면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는거??

 

 

배스킨라빈스 영종스카이점
아이들은 케이크 쪽으로 달려가고...
플리스 블랭킷이 딱~ 빨리 사고싶다 ㅎㅎ
뭐 사고싶은지 골라보라고 했더니...
엘사와 카봇 쪽으로 ㅎㅎㅎ

딸램은 엘사, 아들램은 카봇

각자 사고싶은게 다른데

둘 다 살수는 없고 ㅠ

 

아들한테 미안하지만

결국 엘사를 사버렸어요 ㅠㅠ

 

매번 양보하는 아들

다음엔 아들꺼로 사줘야 겠어요.

 

 

트리 밑에 선물을 두고 간것 같아요 ㅎㅎ
드디어 받았어요 ㅎㅎ
아이스크림 기다리는 동안 이미 아이스모찌하나 끝냄 ㅎㅎㅎ

이제 집으로~~~

 

 

엘사와 노크의 겨울왕국

<엘사와 노크의 겨울왕국>

 

겨울왕국 2 영화의 대표 장면

'엘사와 노크' 를 피규어로 장식해

현실감 넘치는 디자인 케이크

 

아이스크림 종류로는

 

#체리쥬빌레

#레인보우샤베트

#NEW슈팅스타

#민트초콜릿칩

#아몬드봉봉

#엄마는외계인

 

 

생일케이크로 괜찮네요 ㅎㅎ
이렇게 보니 피규어가 예쁘긴 해요^^;

생일축하 노래 부르고

순식간에 사라진 케이크 ㅎㅎㅎ

 

이젠 대망의 블랭킷 개봉하기!!!!

 

 

728x90

 

산타가 놓고간 선물 ㅎㅎㅎ

품명 BR플리스 블랭킷

치수

블랭킷 : 가로 135cm / 세로 108cm

수납주머니 : 가로 34.5cm / tpfh 54cm

띠지 : 가로 52cm / 세로 12cm

섬유조성

블랭킷 : 폴리에스테 100%

수납주머니 : 폴리프로필렌 100%

띠지 : PVC

 

 

담요 짜잔~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ㅎㅎㅎ
이 겨울에 딱 어울리는 블랭킷이에요
펼쳐봐요
안쪽은 포근한 양털 같아요

제꺼 잠옷이랑 같은 재질이라 부들부들 좋아요 ㅎㅎ

아이들도 부드럽다고 좋아했어요~

 

 

품질표시

테두리는 스캘럽 스티치로 되어있어요~

이 블랭킷은 건조기 사용 금지라고

되어 있어요~~

 

건조기를 안쓰면 어떻게 말리지?

이젠 건조기 없으면 못살아~

 

 

양털같이 부들부들~~
사이즈가 꽤 크네요 ㅎㅎㅎ

펼쳐서보니 푹 덮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에요.

사이즈가 넉넉해서 좋아요!!!

 

 

감성 뿜뿜 블랭킷

아이스크림은 순식간에 사라지고

예쁜 블랭킷만 남았네요 ㅎㅎ

 

넉넉한 사이즈와 포근하게 감싸주는 양털플리스로

이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거 같아요^^

부들부들 좋아요 ㅎㅎ

 

블랭킷만 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해도 될거 같아요 ㅋ

이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면

아이스크림 하나 더???

 

하나 더 사서 아이들 하나씩 줄까봐요~

 

이벤트 기간 안에 좋은 블랭킷

구입해보세요^^

 

이상 "배스킨라빈스 블랭킷"

내돈낸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