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따수미 난방 텐트 스위트로 난방비 절약하기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12. 6. 20:3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작년에 난방을 빵빵하게 하고

 

전기요금 폭탄을 맞은 뒤로 ㅠㅠ

 

올해는 대비를 철저히 해보기로 했죠!!!

 

그래서 구입한 제품 따수미 텐트를 소개할께요^^

 

 

"따수미 스위트 난방텐트"

4세대 난방텐트

 

 

위메프 주문 내역

 

<따수미 스위트 난방텐트 2-3인용>

 

구입 사이트 : 위메프

가격 : 129,600원

 

출처 : 위메프 따수미 제품 상세 설명

 

* 제품의 특징 *

 

높아진 천장과 루프 설치로

더 따뜻해진

new 따수미 스위트

 

면혼방TC원단

 

1. 호텔 침구 느낌을 재현

 

최고급 4세대 원단 '따수미웜텍스TC'

난방효과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호텔 침구 느낌의 고급스러운 원단으로

추운 겨울을 더 따뜻하고 분위기 있게 만들어 줍니다.

 

2. 엣지를 살리 ALL 알루미늄 폴대

 

4각의 엣지를 살린 ALL 알루미늄 폴대의 스위트는

가벼운 무게와 더 높은 천장과 넓은 내부 공간을

선사하며, 부식되지 않는 고급스러운 재질의

디자인으로 탁월한 인테리어 효과를 제공합니다.

 

상세 사이즈 : 약 205×150×145(H)cm

 

출처 : 위메프 따수미 제품 상세 설명

 

"스위트 라인"은 바닥이 없는 모델입니다!!!

 

바닥이 없는 모델은 무거운 윈드스커트가

바람을 차단하여 바닥있는 제품과

보온 성능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바닥없는 제품은 침대, 전기장판 등의

온열기구와 함께 사용 시 청소, 이동 등이

편리하여 사용자 대부분 바닥 없는 제품을 선호합니다.

 

 

따수미 난방텐트 스위트

오자마자 박스 오픈합니다 ㅎㅎㅎ

이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겠죠?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서 왔어요
구성품이에요
폴대전용 크리너로 설치 전에 닦아줘요~

폴대전용 크리너가 있었는데

깜빡 잊어버리고 그냥 설치해버렸어요^^;

 

 

이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볼께요^^
따수미 스위트
지퍼를 열어봐요
난방텐트 설치 방법이 적혀있네요
꺼내봐요 ㅎㅎ
꽁꽁 잘 묶여있네요^^
양쪽 끈을 풀어요
끈을 풀고
펼쳐봐요
폴대가 2개 있어요
이렇게 잡아당겨서 끼우면
이렇게 끼우면 끝이에요 ㅎㅎㅎ 쉽네요^^
따수미 스킨을 꺼내서 펼쳐줘요~
폴대를 조립 후 끼워서 고정하면 끝이에요
간단하죠? ㅎㅎㅎ
이건 루프에요~
루프 커버를 씌우니 더 예뻐졌어요^^
탈부착이 가능한 루프 커버

탈부착이 가능한 루프 커버!!

사용중 텐트에 먼지가 쌓였을때

루프 커버만 단독으로

손쉽게 걷어 세탁할 수 있어요^^

 

 

728x90

 

 

천장 일부분이 메쉬망으로 되어 있어요~
상하, 안팎 투웨이 지퍼로 되어 있어 열고 닫기 편리해요~

지퍼를 내려서 문을 닫으면

자연스럽게 벨크로 부분끼리 붙어서

아랫부분이 벌어지지 않았어요~

 

바닥이 없는 텐트라

밑단 부분으로 바람이 들어올까

걱정했거든요 ㅎㅎ

 

특허 '신속하고 조용한 개폐가 가능한 실내용 텐트'

특허청 출원번호 : 제 10-2016-0138593

 

4면 와이드 도어 스커드 덕분에

지퍼를 닫지 않아도 확실하게

냉기를 차단해 줍니다!!

 

 

전체 닫았을때

주름이 많이 보이네요^^;

다림질 하고 싶은 욕구가 막 생겼지만...

 

사용하다보니 어느정도 주름이 펴진거 같아요 ㅋ

 

 

4면 개방시

아이들이 신났어요 ㅎㅎ

4면 개방이 가능한 난방텐트에요~

 

이대로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따수미 스위트
커튼 고정단추가 있어 개방시 쉽게 고정시킬 수 있어요
편리한 수납 포켓이 있어요^^
특허받은 천장 메쉬필터

특허청 특허 등록번호 : 제 10-1721327호

 

특허받은 천장 메쉬필터로

냄새제거, 습도조절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영상도 볼 수 있어요^^;

 

 

역시.... 영상을 제일 좋아하네요....
베란다 방으로 이동시켰어요~

저희는 베란다 방에서 쓸 예정이라

그쪽으로 이동했어요~

 

이대로 접어서 들고 가면 됩니다 ㅎㅎ

손쉽게 이동이 가능해요^^

 

 

혼자 들어가서 누워봤어요~

천장 메쉬망으로 공기가 들어와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아늑하고 포근하고 좋은데요^^
이렇게 문을 닫고 온수매트를 켰어요~
바깥 온도와 텐트 안의 온도 비교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바깥 온도와 텐트 안 온도를 비교해 봤어요^^

 

(안쪽 먼저 찍고 그 다음 바깥쪽 사진 찍음)

 

아이들은 덥다고.....ㅋㅋ

 

이불을 덮지않아도 걱정없이 잘 수 있다는거

너무 좋은데요 ㅎㅎ

 

"따수미 스위트를 사용해본 총평"

 

- 따뜻하고 아늑하고 포근하다!!

 

- 다양한 편의기능이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하다!!

 

- 예쁜 디자인덕분에 집안 분위기가 좋아졌다!!

 

- 6세 쌍둥이랑 저랑 셋이서 자는데

(남편은 혼자 침대에서....)

셋이서 자기에 충분히 여유있고 좋았다!!

 

 

아직 더 사용해봐야겠지만

구입하길 잘한거 같아요^^

 

온수매트를 미리 켜놓으면

잠잘때쯤 포근하니 좋더라구요~

 

구입하시는데 참고하시구요^^

 

이상 "따수미 스위트"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