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닥터윈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홀인원 골프패치 내돈내산 구입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11. 17. 04: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가 골프를 치지는 않지만...

<홀인원 골프 패치>를 구입해봤어요 ㅎㅎ

 

아이들 데리고 야외활동 할때

당연히 썬크림은 필수지만

이 패치를 붙이면 더 좋을거 같더라구요^^

 

결론은

 

광고 보고 팔랑귀라서 구입했다는거!!!

 

 

"닥터윈 홀인원 패치"

 

 

닥터윈 홀인원 패치

최근 판매 가격대를 찾아보니

제가 구입했을때랑 다르더라구요~

 

디자인도 살짝 다른거 같고....

 

어쨌든 그때는 37,600원에 구입했어요.

 

 

사은품까지 같이 왔었어요^^

메디셀바이오 서브 브랜드

닥터윈에서 스포츠 패치를 출시했다고 해요.

 

이 제품을 구입하면서

메디셀바이오라는 회사가 있는것도

알게되었습니다 ㅎㅎ

 

* 제품의 특징 *

 

UV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라운딩 등 야외활동 시

노출되는 자외선을 차단해 주고

주름개선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피부 온도 감응형 하이드로겔이 적용 된

기능성 패치입니다.

 

병풀 추출물, 어성초(약모밀), 느릅나무, 감초뿌리

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저랑 골프는 전혀 관계없지만 ㅎㅎ

괜히 골프를 배우고 싶어지는데요 ㅎㅎㅎ

아직 그럴 여유는 없지만....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에요 ㅎㅎ
한상자에 5장 들어있어요
홀인원 패치
자외선 차단 패치
이미지 출처 : 메디셀바이오 네이버 공식 직영샵

 

 

* 사용방법 *

 

1. (선크림 또는 화장한 얼굴에 부착하는 경우)

기름종이 또는 파우더로 가볍게 유분기를 눌러준 후

부착해 줍니다.

2. 패치의 둥근 쪽이 광대를 덮도록 부착해 줍니다.

3. 10~20분 부착 후 가장자리부터 부드럽게

떼어내어 줍니다.

 

※ 패치는 20분 이상 부착 가능하나

피부 자극 유무 확인 후 부착 시간을 조절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최대 4시간 이상 부착하지 마십시오.

 

 

 

참고로 제가 구입한 사이트에요^^

 

https://smartstore.naver.com/maskpackstory/products/5866169529

 

메디셀바이오 프리미엄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골프패치 UV패치 MEDICELLBIO PREMIUM HYDROGEL MASKPACK GOLFPAT

프리미엄,마스크팩,하이드로겔,콜라겐,마데카소사이드,약모밀,병풀,만능마스크,고급,마스크,시트마스크,메디셀,메디셀바이오,피부탄력,미백,주름개선,겔팩,골프패치,UV차단

smartstore.naver.com

 

 

야외활동이 많은 날 개봉 하려고

아껴두었던 제품 ㅋㅋ

 

드디어 사용해봤습니다^^

 

 

야외 활동 시 개봉함 ㅎㅎ
남편이랑 저랑 한장씩 꺼내서 붙였어요
이렇게 펼쳐서 한장씩 붙이기 ㅎㅎ
하이드로겔이 적용되서 그런지 엄청 쫀득쫀득해요~

이대로 얼굴에 부착했는데

앗 차가워!! 할 정도로 시원했어요.

 

이날 날씨가 엄청 더웠는데 힘들었는데...

 

붙이자마자 얼굴 온도가

내려간 느낌??이 들 정도였어요.

 

가을 겨울엔 추울듯 ㅋㅋㅋ

 

특히 여름에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엄청 시원하거든요^^

 

최대 4시간 이상 사용하지 말라고 했는데

저희는 피부 상태가 괜찮아서

잊어버리고 사용했어요.

 

별 이상은 없었지만

권장 시간을 지켜주는게 좋겠죠? 

 

 

홀인원 패치 제품 사용 총평....

 

-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는 듯

 

- 야외 활동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음

 

- 피부보호에 효과가 있는 듯

 

- 여름에 사용하면 시원하고 좋을 듯

 

 

거의 반나절을 붙이고 돌아다녔는데

마스크를 써서 그나마 덜 부끄러웠어요 ㅋㅋ

 

약간 운동선수 느낌으로 돌아다녔는데

나중에는 부끄러움도 사라집니다 ㅎㅎ

 

그때 5시간 이상 붙였던거 같아요~

 

떼어 냈을때도 패치가 촉촉하더라구요.

보습과 동시에 자외선 차단까지!!!

 

장시간 야외활동 할때

특히 자외선 지수가 높을때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상 "홀인원 골프 패치"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