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트북 가방 인케이스 백팩 A.R.C Day Pack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11. 15. 04:0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의 노트북 백팩을 구입한지

얼마 안된거 같았는데

 

어느새 많이 낡았더라구요....

 

늘 아이들꺼랑 제꺼만 신경썼지

남편꺼는 늘 뒷전이었어요.

 

미안한 마음에 얼른

새 가방으로 구입했어요 ㅎㅎ

 

인케이스 가방을 좋아해서

이번에도 인케이스 가방으로 고른 남편^^

 

마침 인케이스 A.R.C 런칭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인케이스 A.R.C Day Pack"

 

 

ICON Backpack - Black

지금까지 쓰던 가방이에요.

앞면만 보면 괜찮아 보이지만....

 

 

뒷면을 보면 많이 닳았어요 ㅎㅎ

뒷면이 많이 닳았고 여기저기 낡았어요 ㅎㅎ

다양한 가방을 찾아봤지만

결국 다시 인케이스 가방을 샀어요.

 

 

새 가방이 도착하자마자 오픈하기^^
A.R.C Day Pack
기존에 매던 가방보다 살짝 작은 느낌이에요

상품명 : A.R.C Day Pack - Black

모델명 : INCO100684-BLK

사이즈 : 44.5×29×19cm

호환성 : MacBookPro 16"까지

소재 : 폴리에스테르 100%

(900D×1200D 재활용 혼합 직물)

구입 가격 : 139,000원 + 배송료 2,5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거 다 이용했어요~

 

A Responsible Carry(A.R.C)

 

오늘날의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다용도 가방인 데이팩은 세트장에서

사무실로, 주말에 외출할때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용 노트북 수납공간

첨단 RFID 기능 포켓

2개의 물병 포켓이 있습니다.

 

 

https://www.incasekorea.com/goods/goods_list.php?cateCd=001005007&gclid=Cj0KCQiAhMOMBhDhARIsAPVml-H0LgeJOEVKMB-27JK1p5zgM3bIWBrQMNAogIJnTKBQ1uPtyz3OBAcaArMEEALw_wcB 

 

인케이스코리아

인케이스 코리아

www.incasekorea.com

 

가방 옆면이에요
여기저기 살펴봐요
안쪽이 푹신푹신 하네요 ㅎㅎ

후면은 푹신한 에어 매쉬 패드로 되어 있어요~

 

푹신푹신 좋아요^^

 

 

Ortholite
출처 : 네이버 쇼핑용어사전

 

Eco-frioendly Ortholite Impressions Foam

하나의 친환경 소재향상된 편안함, 통기성

수분 관리 및 항균성을 제공합니다.

모든 웨빙, 핸들 및 내부 라이닝에 추가 세균 증식

방지 기능이 있습니다.

 

 

마모와 얼룩 방지 기능

900D × 1200D 재활용 폴리에스터의 혼합물로

지속 가능하게 설계되었으며

메인 패브릭은 외부 발수 코팅을 포함하여

마모와 얼룩을 방지합니다.

 

 

728x90

 

가방을 열어봐요~
필수품이나 액세서리를 정리할 포켓이 있어요
여러 개의 내부 지퍼 메쉬 칸막이와 주머니가 있어요
중요한 물품은 이곳에 보관하기로 해요 ㅎㅎ
메인 공간을 살펴볼께요
완전히 오픈해 봤어요
메쉬망 수납 공간
이 안쪽에 뭘 넣을 수 있을까??
인조 모피 안감의 노트북 전용 수납공간
수납 공간이 이중으로 되어 있어요
노트북 전용 수납공간이에요

인조 모피 안감의 노트북 전용 수납공간이에요.

MacBook과 같은 랩탑은

스크레치와 충격에 취약합니다.

 

Backpack의 백 패널부에 위치한 랩탑 전용

수납공간은 최대16인치 사이즈의 랩탑 수납이

가능하며, 넓게 개방되는 지퍼는

수납을 용이하게 도와줍니다.

 

또한 인조모피로 제작된 안감은

충겨과 스크래치로부너 랩탑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여행 패스스루로 사용 가능합니다
양쪽에 수납공간이 있어요

인케이스 가방이 좋아서

계속 이 가방만 쓰고 있는 남편 ㅎㅎ

 

저한테도 노트북 가방 필요하면

여기서 사라고 하네요...

저는 아직 지금 있는 가방으로

충분하다는거~

 

남편이 쓰는걸 보니 사고싶긴 하네요^^

 

새 가방을 매고 한층 가벼워진

발걸음으로 가는 남편을 보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전에 쓰던 가방(ICON Backpack - Black) 보다

살짝 작고 수납공간도 적었어요.

 

비싼만큼 이런 부분에서 차이는 있지만

 

13만원대로 이정도 퀄리티의 가방을

살 수 있다면 대박이 아닌가 싶어요~

 

어쨌든....

 

인케이스 가방을 당분간은 쭉~

사용할거 같습니다 ㅎㅎㅎ

 

이상 "인케이스 A.R.C. Day Pack"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