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이키 Member Days 에코프렌들리 슈즈백 증정 이벤트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11. 8. 02:3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나이키 멤버스데이 기간 동안

11. 1 ~ 11. 7

 

<에코프렌들리 슈즈백 증정> 이벤트를 했어요.

저도 모르게 증정품에 관심이 끌리더라구요~

 

나이키 멤버 데이스 이야기는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제품 리뷰] - 나이키 Member Days 블레이저 미드 77 & 에어포스 1 내돈내산 구입 후기

 

나이키 Member Days 블레이저 미드 77 & 에어포스 1 내돈내산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어젯밤 나이키 홈페이지에서 신발을 살펴보던 남편.... 나이키 멤버 데이스 기간이라 지금 사야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ㅋ 홈페이지에서 주문할까 하다가 혹

whitelily.tistory.com

 

 

"에코프렌들리 슈즈백 증정"

Member Days

 

 

 

<에코프렌들리 슈즈백 증정>

 

11. 1 ~ 11. 7

 

Member Days 기간 동안 방문하신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신 나이키 멤버에 한해

에코프렌들리 슈즈백을 선착순 증정합니다.

(일부 런치 제품 제외, 조기 소진 가능)

 

* 증정 수량 제한 : 에코프렌들리 슈즈백은

멤버 한 명당 1일 1개로 증정 수량이 제한됩니다.

(구매일 기준, 결제 멤버 1인당 1개 증정)

 

 

<나이키 리사이클링 & 기부>

 

11. 5 ~ 11. 7

 

Member Days 기간 중 11월 5일부터

11월 7일까지 3일간 나이키 서울에서 진행되는

"나이키 리사이클링 & 기부"에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 나이키 의류 제품 및

신발 제품 최소 1개 이상을 기부하신

나이키 멤버를 대상으로 기간 내에

나이키 서울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증정합니다.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 했어요.

 

저희는 첫번째에 집중!!!

 

남편이 구입한 운동화 2켤레가 아쉽게도??

19만... 20만원이 살짝 안되서

양말이라도 살까 했는데....

 

결국 더 오버해서 사버렸어요^^;

 

더현대 서울 나이키 매장
구경하다보면 자꾸 사고싶은게 보여요
NIKE SHOES BAG 증정품이에요
옷마다 할인이 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었어요
이것 저것 입어보고 구경했어요
바지랑 셔츠를 사기로 하고 열심히 찾아봄
매장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했어요
점퍼도 사고싶고...
예쁜 옷들이 많았어요
예쁜고 맘에 드는건 할인 행사가 안되더라구요^^;
살까 말까 고민....
바지랑 셔츠만 골라서 결제했어요

20만원이 훨씬 넘는 금액으로

에코프렌들리 슈즈백도 받고

현대백화점 상품권 2만원도 받았어요.

 

 

728x90

 

나이키 슈즈백

NIKE SHOES BAG

 

사이즈 : 330×200×150mm

색상 : 화이트

소재 : SHELL 100% NYLON(Recycling Fabric)

LINNING 100% NYLON

 

MADE IN KOREA

 

박스에 제품 설명이 써있어요
박스 오픈
가방을 꺼내봤어요
이 가방을 어떻게 쓸까??
지퍼로 되어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네요
제품 설명이 뒷면 상단에 써 있어요

외관은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다니기 편하구요!!

 

지퍼를 열어봐요~

지퍼를 열면 신발이 충분히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 넓어요~~

 

저희 집에서는 신발보다....

 

여행갈때 옷을 넣고 다니거나

아이들 장난감 보관함 등으로 쓸거 같아요 ㅎㅎ

 

어차피 옷이랑 신발 사야하는데

이렇게 이벤트를 통해 슈즈백까지 받아서

기분이 좋네요^^

 

증정품에 현혹이 된듯 ㅋㅋ

 

다음 '나이키 멤버 데이스'가 기대가 됩니다 ㅎㅎ

 

이상 "나이키 Member Days"

에코프렌들리 슈즈백 증정 이벤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