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이키 Member Days 블레이저 미드 77 & 에어포스 1 내돈내산 구입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11. 6. 03: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어젯밤 나이키 홈페이지에서
신발을 살펴보던 남편....


나이키 멤버 데이스 기간이라
지금 사야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ㅋ

홈페이지에서 주문할까 하다가
혹시 사이즈가 안맞을까봐
퇴근길에 매장에 가서 신어보기로 했어요~

"나이키 더현대 서울점"

 

Member Days

"Member Days"

11. 1 ~ 11. 7


나이키 멤버를 위한 일주일!!

오직 멤버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11. 4(목)부터 진행되는 최대 55%
제품 할인 혜택

그리고 새롭게 진행되는 나이키 라이브와 함께
스포츠로 하나되는 나이키의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https://www.nike.com/kr/ko_kr/

 

나이키

나이키의 모든 것, 나이키 공식 온라인스토어

www.nike.com

 

나이키 더현대 서울점
폐장 시간 앞두고 방문했어요

- 블레이저 미드 77 점보
- 에어포스 1 크레이터 플라이니트
2켤레를 찜해 놓고 갔어요^^

에어 포스 1은 55% 할인이에요
블레이저는 신상이라 정가로 판매한다고 해요

신어보기만 하고 구입은 온라인으로
하려고 했는데 가격이 동일해서
그냥 매장에서 구입하기로 해요!!

 

결제하러 간 사이 신발 구경중인 아이들
신발이 예쁘다고 신나게 구경했어요~

폐장시간이라 이것만 사서 바로 집으로~

행사 기간 중 20만원 이상 구매시 현대백화점
2만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집에 오자마자 박스 오픈!!!
새 신발 영접하기~
내 신발은 아니지만 ㅋㅋ

 

 

728x90

 

나이키 쇼핑백도 예쁜거 같아요 ㅎㅎ
이렇게 두 박스 ㅎㅎ
나이키 블레이저 미드 77 점보

<나이키 블레이저 미드 77 점보>

가격 : 129,000원
사이즈 : 275
색상 : 블랙

* 제품의 특징 *

라인 밖으로 과감하게 도출된
오버사이즈 스우시 디자인으로
한층 자신감 넘치는 룩을 선사해줍니다.

클래식한 신발에 스티치 가죽 오버레이
발끝에 부드러운 스웨이드 악센트
더해져 색다른 핏을 선사해줍니다.

신축성 있는 뒤꿈치로 간편하고
빠르게 신고 벗을 수 있습니다.
뒷면 설포의 커다른 풀 탭으로
간편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블레이저 미드 77 점보
더욱 커진 스우시 디자인
정말 예쁘네요 ㅎㅎ
나이키 에어 포스 1 크레이터 플라이니트

<나이키 에어 포스 1 크레이터 플라이니트>

가격 : 149,000원67,100
사이즈 : 270
색상 : 짐 레드

* 제품의 특징 *

스포츠의 미래를 지키겠다는
나이키의 신념대로 무게 기준 20% 이상
재생 소재를 사용한 디자인

통기성이 뛰어나고 발에 맞게 늘어나는
재생 소재로 제작된 플라이니트 갑피
여름 감성에 어울리는 리넨 같은 룩 연출

혁명적인 편안함을 선사하는 매우 부드러운
크레이터 폼 재생 소재로 만들어진 폼

에어 쿠셔닝으로 온종일 편안하고
가벼운 착화감 제공

 

나이키 에어 포스 1 크레이터 플라이니트

에어 포스 1에 대하여

1982년에 첫선을 보인 AF1은 나이키 에어를
장착한 최초의 농구화로 경기에 혁신을 일으키며
짧은 시간 내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습니다.
스니커즈의 역사에 변화를 가져온 부드럽고
탄력있는 쿠셔닝은 오늘날의 에어 포스 1에도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습니다.

에어 포스 1
실제로 보니 더 예쁘네요^^

제가 한번 신어봤는데

쿠션감이 좋았어요 ㅎㅎ

 

이렇게 두 켤레로 당분간 잘 신겠죠 ㅎㅎ

에어 포스는 평상시에 편하게
신으려고 샀고....


블레이저는 기분 낼때??

제 신발은 아니지만 너무 예뻐서 탐나네요~
저도 하나 살껄 그랬나봐요 ㅎㅎ

나이키 신발 구입을 생각중이시라면
멤버 데이스 기간에 구입해보세요^^

최대 55%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신발마다 할인율이 다르니
꼭 확인해 보세요!!

 

남편이 신어보고 좋다고 하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이거 신고 열심히 뛰어주세요!!!

이상 "나이키 멤버 데이스"
블레이저와 에어 포스 구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