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현대 서울 휠라 키즈 아동운동화 꼬모 라이트 하트 & 꾸미 라이트 스타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11. 7. 15:2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에게 새 운동화를 사줘야 할 때가 되서
뭘 사줄까 고민이었는데...
아이들이 불빛 나오는 운동화를 사달라고 하네요.

친구들이 신고 있는걸 봤는지
누구는 그거 신었는데
자기도 신고싶다고^^;

이제는 사달라는 것도 구체적이고
집요하게 요구를 하네요 ㅋㅋ

그래서 오늘도 더현대서울로 갔어요^^

이정도면 더현대 마니아같은 느낌 ㅎㅎㅎ

"휠라 키즈"

꼬모 라이트 & 꾸미 라이트 스타

 

출처 : 휠라 홈페이지

휠라 온라인 스토어에 신규가입
10,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그 자리에서 가입했어요 ㅎㅎ
(5만원 이상 구입시 적용)

 

더현대 서울 5층 휠라 키즈

매장을 둘러보고 바로 불빛 나오는 코너로 ㅎㅎ
아이들의 관심은 오로지 불빛!!!

개성이 확실한 아이들....
각자 취향에 맞게 골랐어요~

휠라 키즈 꼬모 라이트 하트

딸내미는 꼬모 라이트 하트가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ㅎㅎ

꾸미 라이트 스타

아들이 고른 꾸미 라이트 스타^^
불빛이랑 야광 별이 마음에 든대요~

 

사이즈표를 참고하세요.

 

출처 : 휠라 홈페이지

 

휠라 꼬모 라이트 하트

* 휠라 꼬모 라이트 하트의 특징 *

신발 벨크로 로고 부분에
라이트 ON & OFF 기능이 있어
손으로 누르면 불이 들어옵니다.
(배터리 별도 교체 불가)

볼드한 미드솔과 동글동글 토캡이 포인트인
꼬모의 라이트 하트 버전.

어퍼 측면 하트와 솔 측면에 라이트 기능이
더하여져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입니다.

불빛 스위치 on / off
하트랑 솔 측면에 불이 들어와요
출처 : 휠라 홈페이지

예쁜 디자인이 많았는데
딸내미는 이게 제일 예쁘다고 하네요^^

728x90

 

휠라 꾸미 라이트 스타

* 휠라 꾸미 라이트 스타의 특징 *

휠라 키즈 베스트 아이템인 꾸미에
라이팅을 넣은 꾸미 라이트 운동화!

부드러운 네오프렌을 사용한 슬립온 구조로
신고 벗기가 용이합니다.

젤리와 같은 쿠셔닝을 가지고 있는
IU솔을 적용하고 플렉스가 극대화된 구조로
발이 부드러운 아이들의 발에 최적화 됨.

축광 발패턴을 넣어 야간에 빛이나 아이들
안전을 강화시킨 제품입니다.

어두울때 보면 너무 예뻐요
불빛이 꽤 환하더라구요

이렇게 두 아이 모두 원하는 신발을
갖게 되었어요^^

휠라 키즈 인기 운동화

신규가입 쿠폰 적용해서
1켤레에 49,000원에 구입했어요.

6세지만 12월생이라 키와 발이
작은 편이에요~

사이즈 180으로 신어봤는데
살짝 컸지만 딱 맞는것 보다 여유 있게
신는게 좋을거 같아 이걸로 선택했어요.

인터넷에 찾아보면 더 저렴한 가격대가 있겠지만....
직접 신어보고 현장에서 바로 구입하는게 편하더라구요^^

아이들도 빨리 신고싶다고 하고 ㅎㅎ

그래서 바로 갈아신고 왔어요

이 좋은 기분이 얼마나 갈지 모르겠지만...
오늘은 기분 좋게 마무리 하겠죠? ㅎㅎ

예쁜 신발 신고 더현대 쇼핑을 조금 더
하다가 집으로 갔습니다 ㅎㅎ

휠라 키즈 운동화 구입 하시는데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휠라 키즈 라이트 시리즈"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