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다손애 모듬해초샐러드 식이섬유 영양가득 다이어트식단으로 추천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11. 3.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다이어트는 영원한 숙제이자

풀지 못하는 문제인거 같아요....

 

해조류 섭취를 거의 안하는거 같아서

겸사겸사 해초샐러드를 시켜봤어요^^

 

김부각이랑 같이 시켰는데

김부각은 다음편에 소개할께요~

 

"모듬해초샐러드"

바다손愛

 

모듬해초샐러드

<모듬해초샐러드>

 

300g / 1봉 4,900원

 

구성 : 다시마, 톳, 곰피미역, 꼬시래기, 미역줄기

 

구입사이트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badalove/products/5924445298

 

다이어트 반찬 건강한 식재료 모듬 해초 샐러드 : 바다손애

[바다손애] 청정하고 맑은 바다와 같은 마음으로 정성을담은 바다손애 수산물로 건강한 밥상을 만들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출처 : 바다손애 홈페이지
출처 : 바다손애 홈페이지

* 제품의 특징 *

 

1. 청정 완도에서 자란 건강한 해조류

2. 생산자가 직접 수확한 친환경 해초

 

쌈다시마는 증정품이에요 ㅎㅎ
모듬해초샐러드
해조류 50% 식초절임 50%
바다가 키운 제철 해조류
얼려있는 상태에요 ㅎㅎ
얼음 섞인 해초들 ㅎㅎ
얼른 녹여봐요 ㅎㅎ
어느정도 녹았네요 ㅋㅋ

저녁엔 얼음섞인 해조샐러드를 먹었고....

생각보다 맛있네요 ㅋ

 

다음날은 미리미리 해동시켜서 ㅎㅎ

진비빔면과 같이 먹기로해요.

 

해초와 함께라면

살이 덜찔거 같은 느낌??

 

 

728x90

 

해초샐러드와 진비빔면
해초와 청양고추를 준비해요
면을 삶고 찬물에 헹궈주고
해초와 청양고추를 넣고
비빔면 소스를 넣고 비비기~
완성이에요!!!

이렇게 먹으면 살이 덜찔거 같다는

그런 마음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집에서 해초를 먹기가 쉽지 않은데

이렇게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밥 반창용으로

야채샐러드 대체용으로

다이어트 식사용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바다손애 모듬해초샐러드를 먹어본

총평을 하자면...

 

1. 100% 국내산 해초라 믿고 먹을 수 있다.

 

2. 새콤달콤한 맛에 사라진 입맛을 돋궈준다.

 

3. 영양가득한 해조류를 쉽게 먹을수 있다.

 

4. 풍부한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다.

 

5.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6. 맛있다 ㅎㅎ

 

청정 완도에서 자란 건강한 해조류를

집에서 편하게 드셔보세요~

 

이상 "바다손애 모듬해조샐러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