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 간식 앙팡드봉봉 핑크퐁 아기상어 한입 솜사탕 유기농 원당 내돈내산 구입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10. 24. 04: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솜사탕!!!

저도 어렸을때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손에 너무 잘 묻고 끈적거려서

먹기가 번거로운 간식이죠.

 

그러다보니 아이들이 사달라고 할때마다

안된다고 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광고에서 본 솜사탕을 보고

이건 괜찮을거 같다는 생각에

바로 주문 해버렸습니다 ㅋㅋ

 

"핑크퐁 아기상어 한입 솜사탕"

 

맨 처음 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해서 실망...
다른데서 주문하려는데 다시 배송된다고 ㅋㅋ

이런 우여곡절 끝에 도착했어요^^

이제 제품을 살펴볼께요.

 

핑크퐁 아기상어 한입 솜사탕

저는 GSshop에서 구입했어요.

현재 판매중인지는 모르겠지만...

 

1box에 10개입 15,000원이었어요.

 

7g×10개입 290kcal

* 제품의 특징 *

 

100% 유기농 사탕수수를 사용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기상어 캐릭터

HACCP 인증 받은 수제 솜사탕

바나나, 포도, 딸기맛 레인보우 모양

 

* 제품 정보 *

 

제품명 : 핑크퐁 아기상어 한입솜사탕

식품유형 : 캔디류(솜사탕)

내용량 : 70g(290kcal)

성분 및 원재료 : 유기농설탕 97%, 정백당

곡물주정, 딸기향, 바나나향, 포도향

식용색소, 청색1호, 황색4호, 적색 40호

유통기한 : 22.10.1

 

색상만 봐도 너무 예쁘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거 같아요
개당 7g 29kcal 이에요

 

728x90

 

한번 뜯어볼께요~

솜사탕이 누에고치처럼 들어있어요.

귀엽네요 ㅎㅎㅎ

 

꺼내 보도록 해요 ㅎㅎ
무지개 모양 솜사탕이 한손에 쏘옥 들어와요
두께가 이정도 되구요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에요
결대로 찢어지더라구요

결대로 잘 찢어져서

한 층??씩 먹어도 됩니다 ㅎㅎ

 

달달하니 좋네요 ㅎㅎㅎ
손으로 납작하게 눌러봤어요

손으로 꾹꾹 눌러봤더니

이렇게 부피가 확 줄었어요 ㅎㅎㅎ

 

저랑 남편이 먼저 먹어봤는데.....

 

달달한 맛에 혈당이 확!!!

당충전 제대로 합니다.

 

먹어 본 남편의 한마디 "달다"

 

?????

 

솜사탕이까 달지 ㅋㅋㅋ

순간 빵 터졌어요~

 

단맛 속에 바나나, 포도, 딸기맛이

느껴지네요 ㅎㅎㅎ

 

브라질산 유기농 원당을 사용하여 만든

건강한 솜사탕이에요.

 

유기농 원당은 100% 유기농 사탕수수로

화학적 정제과정 없이 만들었으며

우리몸에 당분을 천천히 공급하는

비정제당 이라고 합니다.

(앙팡드봉봉 내용 참고)

 

이정도면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줄 수 있겠죠? ㅎㅎ

 

아이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에 어울리는

건강한 간식으로 추천드립니다.

 

이제 할로윈데이가 얼마 안남았는데

그때 아이들에게 선물로 줘도

좋을 거 같아요^^

 

이상 "핑크퐁 아기상어 한입 솜사탕"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