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상과자 프링글스 베지칩 토마토 허브 모짜렐라 맥주 안주와 간식 추천 내돈내산 솔직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10. 29. 12:1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구입한 프링글스 베지칩을 소개합니다 ㅎㅎ

강렬한 빨간색이 눈에 확 들어와서
나도 모르게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요즘 식욕이 폭발해서
이것 저것 사다가 먹고 있네요...
가을이니까....ㅠ

"프링글스 베지칩"

토마토 허브 모짜렐라

 

프링글스 뉴 베지칩

"프링글스 베지칩"
토마토 허브 모짜렐라

가격 : 13,580원
구성 : 1박스 6캔(1캔당 2,263원)

 

영양정보

*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582g(97g × 6개)
1개(97g)당 487kcal
나트륨 525mg 26%
탄수화물 60.2g 19%
당류 3.2g 3%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6.8g 12%

 

박스 오픈!!!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부자가 된거 같아요 ㅎㅎ

* 프링글스 이야기 *

 

프링글스는 미국의 켈로그사에서 개발해서 생산하는

감자칩의 상표명이다.

 

한국에서는 원래 한국 P&G에서 유통을 맡았으나

2012년 12월부터 농심그룹이 담당하게 되었다.

 

다른 감자칩들이 생감자를 재료로 삼는 것에 비해

프링글스는 말린 감자로 만든다.

 

감자를 갈아서 건조시켜 전분 등의 재료를 섞어

반죽을 만들고 이 반죽을 토엥 담을 수 있게

성형시킨 것이다.

 

말린 감자 가루로 만들기 때문에

재질이나 표피부터 다르고 기름에 튀겨서

부드러운 보통 감자칩보다 더 바삭하다.

 

- 내용출처 : 나무위키 프링글스 -

 

토마토 with 모짜렐라 & 허브
베지칩이라 살이 안찔거 같다는….ㅋㅋ

 

728x90

 

이제 과자를 영접할 시간~

한동안 프링글스에 중독?? 되서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손을 대봅니다 ㅎㅎ

보기만해도 손이가요 손이가~
언제 먹어도 맛있는 프링글스에요^^
얇고 바삭한 중독성이 강한 프링글스~

한번 열면 절대로 멈출 수 없는 중독성이 강한

감자칩 프링글스....

 

두께감이 느껴지시나요?

바삭함의 끝판왕으로 인정!!!

 

사진 찍으면서 계속 입속으로 직진합니다 ㅋㅋ

 

내가 좋아하는 맥주랑 먹기!!
요거트랑 먹어봐요~

맥주 마시기 전에

갑자기 냉장고에 있는 요거트가 생각나서

한번 찍어먹어봤어요~

 

와~~~

 

맛있다!!!!

 

사워크림이 없어서 요거트랑 같이 먹었는데

궁합이 잘 맞더라구요^^

 

맥주 먹으려고 내놨다가

요거트만 몇개 꺼내서 먹었네요 ㅋㅋ

 

참고로.....

 

"사워크림과 요거트 차이"

 

* 사워크림 sour cream : 생크림을 젖산으로 발효 시킨 것.

신맛이 있으며 과자의 원료로 쓰고 고기 요리에

쳐서 먹기도 한다.

 

* 요거트 yogurt : 발효유의 하나로 우유나 양젖 따위를

살균하여 반쯤 농축하고 유산균을 번식시켜 만든

영양 식품이다.

 

- 출처 : 네이버 어학사전 -

 

의외로 요거트가 여기저기 곁들여서 먹기 좋네요.

요거트의 재발견??

 

다음에는 사워크림에 찍어먹어봐야겠어요^^

 

프링글스의 명성답게

"프링글스 베지칩 토마토 허브 모짜렐라"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ㅎㅎ

 

드셔보시면

토마토와 모짜렐라, 허브의 조합을

제대로 맛보실 수 있고 풍미에도 반하실거에요~

 

맥주, 와인 등...

안주로도 굿굿!!!!

 

아이들 간식으로도 굿굿!!!!

 

1일 1 프링글스 중인데...

한통 씩 없어질 때마다 불안해지네요 ㅋㅋㅋ

 

이상 "프링글스 베지칩"

토마토 모짜렐라 허브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