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년 맛집 복자가 닭볶음탕 밀키트 세트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10. 27. 20:5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 맛있는 밀키트가 많이 나와서
점점 요리 솜씨가 줄어들고 있어요 ㅋㅋ

오늘도 역시나 밀키트로 한끼 해결했어요!!!

20년 맛집 현직 대통령도 다녀간 맛집
영등포 동네 맛집이었던 복자가!!!

예전에 닭다리백숙 시켜서 먹어보고
반한 집이에요~

삼계탕 글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제품 리뷰] - 복자가 닭다리 한끼 백숙 밀키트 제대로 만든 건강한 음식 내돈내산 구입 후기

 

복자가 닭다리 한끼 백숙 밀키트 제대로 만든 건강한 음식 내돈내산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에는 밀키트로 한끼 해결하는게 일상이 되버린거 같아요... 그래도 좋은 재료로 만들어진 제품을 먹으려고 노력?? 중이에요^^; 와디즈에서 복날맞이 한정수량으

whitelily.tistory.com


이번엔 닭볶음탕이 나왔다고 해서
'복자가 닭볶음탕 밀키트'를 주문해봤어요^^

"복자가 닭볶음탕"

 

박스 표면에 "신선식품입니닭" 이라고 써있네요 ㅎㅎ
박스 안쪽은 은박지 재질로 되어있네요 ㅎㅎ
한번에 두 세트 주문했어요

1세트 25,900이에요.

제가 구입 사이트를 첨부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bokjaga/products/5847966631?NaPm=ct%3Dkv94681m%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ae4a2419d7dd2cda47aae38a385c4665c489c397

 

영등포 맛집 복자가 닭볶음탕 : 복자가

대통령도 찾은 영등포 맛집의 그맛을 밀키트로 즐겨보세요

smartstore.naver.com

 

복자가 닭볶음탕

* 복자가 닭볶음탕을 더 맛있게 드시는 방법 *

1. 진공포장된 닭은 끓는 물에 한번 데쳐주기.

2. 닭+한방육수+감자와 야채+특급 양념장을
넣고 센불로 30분간 끓여주기.
(한방육수 1L와 특급 양념장 360g 모두 넣기)

3. 다 익으면 남은 야채를 넣고
2분만 더 끓여주기.

4. 넉넉한 국물이 있는 닭볶음탕이에요!!

남은 육수에 우동사리를 넣거나
볶음밥을 해드시면 최고의 식사가 됩니다.

 

재료 구성

냉동되지 않은 냉장닭신선한 채소
황금비율 양념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한방육수 1L

* 한방육수 *

내용량 : 1L
원재료 및 함량 : 엄나무, 황기, 당귀
뽕나무, 감초, 월계수잎, 무말랭이
유통기한 : 제조일로부터 6일
보관방법 : 냉장보관

 

진공포장 된 채소들
냉장닭

* 닭 *

국내산 닭고기 1.1KG
제조일 : 당일제조
유통기한 : 제조일로부터 4일
보관방법 : 냉장보관

 

신선한 냉장 닭이에요
황금비율 양념소스

* 황금비율 양념소스 *

내용량 : 360g
원재료 및 함량 : 고추장(국내산), 고춧가루(국내산)
간장, 설탕, 물엿, 소주, 미향, 파인애플
마늘(국내산), 양파(국내산), 후추

 

소스 뚜껑을 열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색깔이 참 곱네요^^

참고로....
양념소스 통은 집에서 사용해도 될 정도로
퀄리티가 좋아서 깨끗이 씻어 두웠어요 ㅎㅎ

다용도로 쓰기에 좋을거 같아요^^

 

살짝 찍어서 먹어봤어요 ㅎㅎ

살짝 찍어서 먹어봤는데
양념만 먹어봐도 맛있어요 ㅎㅎ
기분좋은 매콤함이라고 해야하나....
얼큰하면서 달콤한....
만능 양념장이에요!!

 

728x90

 

재료를 접시에 담아봤어요^^

재료를 접시에 담고 보니
감자, 양파, 당근, 버섯, 대파
청양고추, 대추, 마늘

이렇게 들어있네요^^

설명서대로....
먼저 끓는 물에 닭을 데쳐요.

 

뜨거운 물에 닭을 데치고
끓는 물에 살짝 데쳐요

찬물 샤워를 시켜줘요~
그리고 모든 재료 넣어주기^^

 

데친 닭을 넣고
육수, 채소를 넣고
마지막으로 양념을 넣어요
양념 빛깔이 너무너무 곱네요^^
슬슬 끓어오르기 시작^^
보글보글~
중간에 국물 맛을 봐요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칼칼하고
정말 끝내줍니다 ㅎㅎ
한방육수라 그런지 깊은 감칠맛이 나네요.
이거 완전히 소주 안주인데.....
(소주 한방울도 못마심 ㅋㅋ)


 

 

30분동안 센불에서 끓였고... 드디어 완성!!!
감자까지 완벽하게 익었네요^^

국물이 넉넉해서 좋았는데
저는 일부러 더 졸였어요^^

뜨거운 감자 먹다가 입천장 까짐 ㅠ
맛있는 닭다리 ㅎㅎ
깔끔한 냄비로 이동~
이거 정말 맛있는데요 ㅎㅎ
살도 부드럽네요 ㅎㅎ
내가 좋아하는 날개 ㅎㅎㅎ

이대로 먹을까 하다가....
몇개 집어먹다가 아예 판을 벌였어요 ㅋㅋ

 

두둥~
맥주 등장이요!!!!

도저히 참을 수 없는.....
몇번 망설이다가 결국 맥주가 나왔어요.

맥주를 부르는 맛!!!!
(맥주밖에 못 마심 ㅋ)

아이들은 살만 발라서 줬는데
매운 양념에 찍어달라고 해서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저는 맥주랑 닭볶음탕으로 한끼 해결했구요^^

이렇게 오늘 저녁도 해결했습니다 ㅎㅎㅎ


매번 숙제처럼 되버린 식사....
내일은 뭘 먹어야 하나...
고민입니다 ㅎㅎㅎ


이상 "복자가 닭볶음탕 밀키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