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생아 아기띠 피카라 모던 포대기 메쉬 사용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17. 3. 13. 17:15

본문

728x90
반응형

 

 

 

 

 

우리 쌍둥이가 50일 되었을때

 

손목이 너무 아프고... 안아주기에는 너무 힘들어서

 

포대기를 구입하기로 했어요.

 

동생이 사용하던 전통 포대기가 있었지만

 

우리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는 맞지 않아서

 

적당한 새로운 제품을 찾아봤습니다.

 

그러던 중 '피카라 포대기' 를 알게되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땀이 많은 편이라

 

'피카라 모던 포대기 메쉬' 로 주문했습니다.

 

 

 

 

피카라_포대기

 

 

 

 

 

저는 옵션(허리벨트)까지 선택해서 53,215원에 주문했어요. ㅋㅋㅋ

 

음...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네요...

 

 

 

 

우리 아기들이 신생아라 아직 목에 힘이 없어서

 

앞으로 업었을때 괜찮을지... 걱정되었습니다.

 

상품 정보를 보면

 

사용연령 : 50일 ~ 약 36개월

 

사용중량 : 3.5kg ~ 15kg

 

이라고 되어있어서 믿고 구입했어요!!!

 

 

 

 

피카라_포대기

 

 

 

 

 

 

 

주문하자마자 총알 배송 ㅋㅋㅋ

 

빨리 사용해 보고 싶어서 몸이 근질근질~~

 

 

 

피카라_포대기

 

 

피카라_포대기

 

 

피카라_포대기

 

 

피카라_포대기

 

 

 

 

저는 허리벨트를 추가 선택했어요^^

 

좀 더 안정감 있게 사용해보려구요 ㅋㅋ

 

 

 

 

피카라_포대기

 

 

 

 

보관주머니가 있어서 외출 및 보관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피카라_포대기

 

 

피카라_포대기

 

 

피카라_포대기

 

 

 

 

인설트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피카라_포대기

 

 

피카라_포대기

 

 

 

 

개봉 하자마자 바로 착용해 봤어요^^

 

배넷저고리에 속싸개만 하고 있는 상태였는데

 

억지로 다리를 끼워 넣다보니

 

이렇게 되버렸네요 ㅠㅠ

 

딸아~ 예쁘게 찍어주지 못해서 미안해 ㅠㅠ

 

 

 

 

어쨌든

 

이렇게 해서 착용하면 되는데....

 

문제는 제가 처음 사용해 보는거라 엄청 서툴다는거

 

그래서 첫 시도는 실패 했어요.

 

애기가 너무 울어서 ㅠㅠ

 

 

 

피카라_포대기

 

 

 

 

그래서 우리 아들로 다시 시도해봤습니다.

 

일단 앞으로 업기는 성공!!!!

 

 

 

 

피카라_포대기

 

 

 

하지만

 

얼굴을 파묻고 울고있는 중 ㅠㅠ

 

이러다 사용도 못하는거 아닌가 싶었어요.

 

 

 

 

피카라_포대기

 

 

피카라_포대기

 

 

다음 날 도전해봤는데

 

역시나 울고있네요 ㅠㅠ

 

아... 포대기를 못쓰겠구나 싶었죠.

 

 

그러나....

 

 

몇일 적응 기간을 지나고

 

지금은 이 포대기 없으면 애기를 볼 수 없을 정도에요 ㅋㅋㅋ

 

애들 잠재울때 필수품!!!!!

 

설거지, 청소, 식사 등....

 

이 포대기 하나로 해결했습니다^^

 

 

 

 

 

 

피카라_모던_포대기_메쉬

피카라_모던_포대기_메쉬

피카라_모던_포대기_메쉬

 

 

 

 

※ 피카라 모던 포대기 사용시기 ※

 

 

피카라 포대기는 아기의 성장에 맞춰서 Carrying position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생아 ~ 2개월까지 좁은 폭으로

 

3개월 ~ 6개월까지는 단폭으로 마주안기로 사용하고

 

6개월 이후부터는 좁은 폭으로 엄마와 같은 방향 보기(정면보기)와

 

넓은 폭으로 양면 모두 활용해서 모든 포지션으로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착용할 수 있습니다.

 

 

 

피카라_모던_포대기_메쉬

 

 

 

 

※ 피카라 모던 포대기 착용방법 ※

 

 

 

피카라_모던_포대기_메쉬

피카라_모던_포대기_메쉬

피카라_모던_포대기_메쉬

피카라_모던_포대기_메쉬

 

 

 

'피카라 모던 포대기 메쉬' 는 우리 쌍둥이의 첫번째 포대기인데

 

사용감은 대만족!!!!

 

처음에는 서로 적응이 안되서 힘들었지만

 

곧 적응했고....

 

지금은 너무 너무 잘 쓰고있어요.

 

양손이 자유로워져서 집안일도 거뜬해요.

 

구입하기 정말 잘한 제품이에요.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네요^^

 

육아는 아이템빨이라고 하던데

 

그 말을 실감하게 됩니다~

 

이상, 직접 구매하고 쓴 솔직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