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을 축제 노원구 가볼만한 곳 2023 빛조각 페스티벌 노원달빛산책 당현천 산책길 다녀온 후기

여행 이야기/서울

by Dream美 2023. 11. 5. 00:4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어디를 갈까? 축제 정보 등...
검색을 해보다 노원구에서 하는
'2023 빛조각 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올해로 4회차가 된 노원구의 대표적인
가을축제로 멋진 버스킹 공연까지 덤으로
즐기고 왔습니다!!!
 
내년도 기대가 되는 축제였습니다 ㅎㅎ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2023 빛조각 페스티벌

노원달빛산책

 
 
 
 

 
 

이미지출처 : 노원구청 공식 블로그

 

<2023 빛조각 페스티벌 : 노원달빛산책>

 
기간 : 2023. 10. 13(금)~11.5(일) / 18~22시
장소 : 당현천 상계역(노원수학문화관)에서
중계역(들국화어린이공원) 2.5km 구간
주요작품 : 7m 인공폭포 조형물, 10m 높이의
'연금술사의 성' 등 빛조각, 뉴미디어 작품 150여점
 
 
 

 
당현천 산책길에 도착했어요^^
 
저희는 다른 곳에 주차를 하고 왔는데....
<한국성서대학교 유료주차장>을 이용해도
될 거 같아요 ㅎㅎㅎ
 
최초 30분 무료
이후 10분당 600원
1일 30,000원
 
 
 

 
행사 장소에 도착해 보니 막 공연이 시작되어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었어요~
오자마자 공연 관람하기^^
 
아이들이 너무 재밌게 관람해서...
7시 공연을 또 보기로 했어요 ㅎㅎㅎ
 
 
 

 
작품배치도를 참고해서 쭉 둘러봤습니다^^
덕분에 왕복 몇 킬로를 걸었는지 ㅋㅋㅋ
운동도 되고 멋진 작품도 만나볼 수 있어요~
 
 
 

 
조명이 켜지기 전과 후가 달라요~
구경하면서 걷다 보니 다리가 아픈 것도
잊고 돌아다녔어요 ㅎㅎㅎ
 
 
 

 
토끼와 거북이의 유럽여행 코너!!!
유럽의 다양한 매력을 느껴봐요~
 
 
 

 
노원달빛산책 마스코트 '비츄리'랑 인사하기^^
어느새 어둑어둑해지고 조명이 켜졌어요~
 
무대 옆 '연금술사의 성'을 지나
노원수학문화관 쪽으로 쭉 걸어가 봅니다.
(왔다 갔다 엄~청 걸었어요 ㅎㅎㅎ)
 
 
 

 
홍학, 물고기 떼 등....
다양한 작품 감상하기!!!
 
 
 

 
관람 끝에는 푸드트럭이 ㅎㅎㅎ
종류가 몇 개 없었다는 점이 아쉬웠어요.
치킨과 에이드로 당 보충해 주기!!!
 
 
 

728x90

 
 
 

 
 

 
 
7m 인공폭포 조형물이 정말 멋있었어요!!!
물이 떨어지고 퍼지는 모습까지
잘 표현했더라구요 ㅎㅎㅎ
 
 
 

 
이곳에 용의 머리가 있고 몸통은 중간쯤
꼬리는 반대편(들국화어린이공원)에 있습니다^^
 
처음에는 저게 뭐지?? 하고 지나갔는데
이렇게 보니 한 마리의 용이었더라구요 ㅎㅎㅎ
 
 
 

 
다시 중간에 위치한 공연장으로 이동!!!
꼭 다시 봐야 한다는 딸내미를 위해 재관람하기^^
 
 
- LINE UP -
 
김현수(브라스밴드)
에이런 크루(비보이)
일 볼라레[구, 위아더보이스](팝페라)
 
 
 

 
멋진 조명 때문인지....
낮에 봤을 때 보다 더 멋있는 거 같아요 ㅋㅋ
또 봐도 멋있고 감동적이었어요~
 
공연까지 볼 생각은 안 했는데....
무료로 멋진 고퀄리티의 공연까지 관람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었다고
최고였다고 하네요^^
 
 
 

 
 
 

 
 
공연 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재미있고
감동적이었어요 ㅎㅎㅎ
 
멋진 공연을 준비해 주신 분들과
공연 팀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공연 후 들국화어린이공원 쪽 작품을
다시 둘러보고 왔습니다 ㅎㅎㅎ
 
'빛의 연금술' 이라는 주제로 펼쳐진 <노원달빛산책>은
깊어가는 가을밤을 화려하게 수놓았던
멋진 페스티벌이었습니다!!!
 
걸을 땐 몰랐는데 집에 오니
다리가 아프더라구요 ㅋㅋ
 
아이들도 피곤했는지
차를 타자마자 곯아떨어졌어요^^
 
내년에는 어떤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을지 기대를 해봅니다 ㅎㅎ
 
 
이상 "2023 빛조각 페스티벌 : 노원달빛산책"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