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아이와 가볼만한 곳 코코넛박스 도심 속 동남아 휴양지 이색 실내데이트 장소 추천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서울

by Dream美 2023. 9. 5. 03:1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아이들이랑 홍대에 있는

'코코넛박스'에 다녀왔어요^^

 

동남아의 휴양지에 온 듯한 이곳은

휴식과 힐링 미디어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이에요.

 

이색적인 곳에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고

특히 아이들이랑 함께 갈 경우

대형 볼풀장에서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코코넛박스

 

 

 

 

* 영업 안내 *

 

매일 11:00 ~ 22:00

 

주소 : 서울 마포구 홍익로 3길 20

서교프라자 지하 2층

문의 : 0507-1386-9177

 

 

* 이용 요금(네이버 예약) *

 

전시회 관람권 / 1인-일반 20,000원

방갈로+전시회 관람권 / 2인 50,000원

All inclusive 방갈로 / 2인 70,000원~90,000원

 

주차는 본 건물 바로 옆

<서교프라자주차장>을 이용했어요.

마침 자리가 있더라구요.

 

기본 30분 : 2,000원

(추가 10분당 1,000원)

방문차량 30분 무료주차

 

부재중 입출차시 꼭 전화 주세요.

(010-6337-5241)

 

 

 

저희는 티몬에서 저렴하게 예매(옵션 A)하고

방문했습니다 ㅎㅎ

할인 혜택이 끝나기 전에 이용해 보세요!!!

 

입구에서 발권 후 이용동의서를 작성해요.

입장 팔찌를 하고, 이용동의서는 입장 후

직원분께 드렸어요^^

 

 

 

 

 

https://www.tmon.co.kr/deal/20791165718

 

[티몬] [몬스터데이] 최대50%할인+쿠폰 홍대 코코넛박스 패키지 특가 음료 / 코코발리BBQ 미디어

최대50%할인+쿠폰 전시관람+식사까지

www.tmon.co.kr

 

 

 

COCONUT BOX
Hybrid Metaverse Play Garden

 

 

 

<코코넛박스>

 

코코넛박스는 도심 속 휴식과 힐링의 공간이자

NFT작품을 체험할 수 있는 아트플레이스 입니다.

동남아의 한적한 휴양지를 떠올리게 하는

이곳은 메타버스 세상에도

현실에도 존재하는 하이브리드 뮤지엄입니다.

 

- 내용출처 : 코코넛박스 홈페이지 -

 

 

http://www.coconutbox.co.kr/

 

COCONUT BOX

About Metaverse Art Place, Hybrid NFT Museum [ 코코넛박스 ] 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동남아의 한적한 휴양지를 떠올리게 하는 이곳은 코코넛 야자 열매가 가득한 환상의 섬입니다. 개성 넘치는 트로

www.coconutbox.co.kr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초록 볼풀장이 있어요.

아이들은 바로 볼풀장 속으로 ㅎㅎㅎ

 

홍대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눈이 휘둥그레.... 동남아로 여행온 듯

기분이 저절로 좋아지더라구요^^

 

동남아 여행을 못 가서 아쉬운 분들은

이곳에서 어느 정도 대리만족 하실 수 있어요 ㅋㅋ

 

 

 

주문하는 곳

* 메뉴 *

 

생코코넛 6.0

 

더치커피 3.5(디카페인 +500)

콜드브루 3.5

콜드브루 라떼 4.0

바닐라 라떼 4.5

 

레몬 얼그레이 4.5

쿨라임 파인애플 민트 4.5

베리썸 히비스커스 4.5

제주 청귤 캐모마일 4.5

 

청포도/자몽/망고 에이드 7.5

 

기타 등....

 

 

 

코코넛박스는 총 32개의 방갈로와

7개의 체험관으로 이루어져 있고

32개의 개별공간인 방갈로들은

재료와 방식이 모두 다르게 지어졌다고 해요.

 

 

 

아이들이 여기저기 구경 다니느라

어디로 갔는지 보이지 않았어요 ㅋㅋㅋ

 

방갈로가 너무 예뻐서 빌리고 싶었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따로 빌리지는 않고 그냥 주변에 있는

테이블을 이용해도 되겠더라구요 ㅎㅎ

 

 

 

사진찍을때 착용할 수 있는 물품이 구비되어 있어요

모자도 쓰고 머리띠도 하고 나름 꾸미고

동남아로 휴가 온 듯 기분 좀 내봤습니다^^

 

 

 

 

728x90

 

 

 

곳곳이 포토존이에요^^
NFT Gallery
VR BOX
Bob Marley Pool
Media Art Box

7m×14m에 이르는 벽 5면을 꽉 채운

대형 미디어아트를 감상해 봐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전 명화부터

최신 장르의 미디어 작품이 상영됩니다.

 

방 한가운데에 있는 의자에 앉아서

작품을 보다 보니 마치 영상과 내가 하나가 된 듯한

착각에 빠지게 되더라구요.

 

 

 

 

마침 다른 사람들이 없어서

아이들이 뛰어다니고 신나게 감상했어요^^

 

아이들도 신났지만.....

저도 저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

 

 

 

음료도 마셔가면서 놀았던 아이들 ㅎㅎㅎ

코코넛을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시켰는데....

맛이 이상하다고 안 먹네요^^;

 

저도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제 입에도 안 맞더라고요 ㅋㅋㅋ

 

전체 관람 시간은 3시간 이내라고 했는데

사람이 거의 없어서 조금 더 있다가 나왔어요^^

 

사람이 없어서 좋았지만

이렇게 운영해도 괜찮을지....

살짝 걱정이 되더라구요 ㅋ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돌아다니기 힘들었는데

이곳은 추울 정도로 시원했어요^^

피서지로도 좋았습니다 ㅎㅎㅎ

 

아이와 함께 또는 연인, 친구 등...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보세요~

 

 

이상 "코코넛박스"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