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매운 치킨버거 맛집 행그리조 핫치킨버거 내쉬빌 스타일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3. 8. 25. 04: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랜만에 강남역에 갔다가

새로운 버거 맛집을 발견했어요 ㅎㅎ

 

원래 가려던 곳은 파이브가이즈였지만....^^;

대기가 길어서 포기하고

다른 버거 맛집에 갔어요~

 

먼저 번패티번 강남역점에 들려서

아이들만 먹고....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ㅎㅎ+

 

 

[맛집 이야기] - 강남역 수제버거 맛집 번패티번 강남점 루프탑이 있는 곳 내돈내산 후기

 

강남역 수제버거 맛집 번패티번 강남점 루프탑이 있는 곳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강남역에 미국 수제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오픈해서 주말에 아이들이랑 가봤어요~ 12시쯤 갔는데... 저희 앞에 500명 넘는 대기인원이...ㅠㅠ 아쉽지만 다른 곳

whitelily.tistory.com

 

저희는 바로 옆에 있는

'행그리조 핫치킨버거'로 갔어요^^

매운맛 매니아인 제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ㅋㅋ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행그리조 핫치킨버거

 

 

 

 

 

* 행그리조 핫치킨버거 영업 안내 *

 

매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6:30

라스트오더 20:30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6길 34 1층

문의 : 0507-1334-8770

 

행그리조에서 제공되는 모든 치킨은

국내산 생닭을 이용해서

패티와 텐더, 윙을 만들고 있다고 해요.

 

최대 150만 스코빌

맵덕들을 자극하는 매운맛 치킨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행그리조 핫치킨버거

 

 

 

번패티번에 갔다가 바로 옆에 있는

행그리조를 발견했어요 ㅋㅋ

강렬한 빨간색 간판이 눈에 띄더라구요^^

 

맵부심이 있는 저로서는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ㅎㅎ

 

파이브가이즈에 못 가서 아쉬웠던 마음을

충분히 위로받게 되었다는...ㅋㅋ

 

 

 

행그리조 매장

매장은 아담하고 강렬한 레드컬러로

멋지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ㅎㅎ

 

미국 내쉬빌에는 안 가봤지만

미국에 온 듯한 분위기?? 였고요~ 

 

주방쪽을 보니 로봇이 튀김을 하고 있었어요.

로봇이 인력을 대체하고 있는 현실....

 

 

 

메뉴판도 센스있네요 ㅎㅎ

* 메뉴 *

 

행그리CLT버거 (L)10.5 / (M)8.5

행그리시그니처버거 (L)9.8 / (M)7.8

BBQ버거 (L)9.8 / (M)7.8

 

행그리윙(3pcs) 3.9

행그리텐더(2pcs) 4.5

행그리바이트(350g) 9.8

와플감자튀김 4.5

코올슬로 3.5

맥앤치즈 4.2

치킨 샐러드 (L)9.8 / (M)7.8

 

기타 등....

 

 

 

먹방 유튜버 히밥이 다녀간 곳이에요 ㅎㅎㅎ

맵부심러라면 먹어봐야 할 매운 치킨버거!!!

매운맛은 5단계까지 있어요.

 

* SPICY LEVEL *

 

0 NO SEASONIG 소스 없이

1 NO HEAT 아주 조금 매워요(파프리카)

2 MILD 추천! 그럭저럭 매운맛(할라피뇨)

3 MEDIUM 신라면 맵기(카이엔 페퍼)

4 HOT 불닭볶음면 맵기(하바네로)

5 ANGRY  HOT

정말 매운 걸 좋아하시면 도전!

먹고 나면 속이 쓰릴 수 있어요.

(고스트페퍼 : 식용 고추 중에 가장 맵고 비싼 페퍼)

 

 

 

728x90

 

 

어린이 라바 세트도 있고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버거도 있지만....

미리 먹고 와서 저희꺼만 주문했어요^^

 

행그리버거 3단계와 5단계 콤보세트로 ㅎㅎㅎ

제꺼는 당연히 5단계죠~

 

음료는 계산 후 냉장고에서 꺼내오시면 됩니다!!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ㅎㅎ

한 손에 쥐기 어려울 정도로 큼지막해요.

재료가 다 빠져나올 듯 ㅋㅋㅋ

 

행그리버거는 내쉬빌 핫치킨버거로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닭가슴살 패티

브리오슈 번, 아삭한 피클, 새콤달콤한 코올슬로

행그리조 시그니처 특제소스가 들어 있어요.

 

 

 

한입에 절대 먹기 힘든 크기....

닭가슴살 패티가 엄청 크더라구요.

 

5단계는 특제 매운 소스가 많이 보여요~

얼마나 매운지 궁금!!! ㅎㅎ

보기만 해도 입에 침이 고입니다 ㅋㅋ

 

 

 

최대한 깔끔하게 먹는다고 하지만...

여기저기 흘리는 건 어쩔 수 없네요^^;

 

닭가슴살 패티가 두툼하고 부드럽고

육즙이 좌르르~~~ 흘러나와요 ㅎㅎ

여기에 새콤달콤 아삭한 식감 플러스

매운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맛이에요.

 

와~~~ 진짜 맛있더라구요!!!!!

 

입안도 얼얼하고

뱃속까지 화끈거리더라구요 ㅎㅎㅎ

얼른 탄산음료로 불을 꺼주고

다시 먹기 시작 ㅎㅎ

 

제거 먹고 남편꺼 3단계 먹어봤는데

아무 맛도 안 느껴졌어요 ㅋㅋㅋ

 

매워서 못 먹을 정도까지는 아니었고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정도였어요.

 

맵찔이 분들이 드시면

고생할 수도 있을 거 같네요^^

 

잘 먹고 왔는데

저녁까지 뱃속이 화~ 하더라구요 ㅋ

 

 

이상 "행그리조 핫치킨버거"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