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3대 고깃집 약수역 맛집 금돼지식당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 선정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3. 8. 29. 15:2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모임이 있어서

오랜만에 자유부인 시간을 가져봤어요^^

 

만나면 무조건 고기를 먹는 우리....

모임에는 뭐니뭐니해도 고기죠 ㅋㅋ

 

이번에는 약수역에 있는

서울 3대 고깃집으로 유명한

'금돼지식당'에 갔어요.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으로 선정되었고

무려 5년 연속 미슐랭 맛집이라는거!!!

 

맛있는거 먹고 하루종일 수다를 떨어도

전혀 지치지않는 신기한 하루를 보냈어요 ㅋㅋ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금돼지식당

 

 

 

 

* 금돼지식당 영업 안내 *

 

매일 11:30~23:00

라스트오더 22:15

 

주소 : 서울 중구 다산로 149

문의 : 0507-1307-8750

 

 

돼지고기 전문점인 '금돼지식당'은

방탄소년단, 엑소 등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찾는 곳으로 소문난 곳이에요.

 

오픈은 11시 30분인데

대기등록을 10시부터 한다고 해서

10시 전부터 가서 기다렸어요 ㅋㅋ

 

일찍 간 덕분에 저희가 1번이었어요 ㅎㅎㅎ

 

1시간 반동안 옆에  있는 카페에서 기다리기...

즐겁게 웃고 이야기 나누다가

드디디어 입장!!!

 

 

1층은 일반 식당, 2층은 바, 3층은 테라스 좌석으로

층별로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  금돼지식당  메뉴 *

 

본삼겹살 19,000

눈꽃목살 18,000

등목살 21,000

껍데기 14,000

통돼지김치찌개 8,000

 

 

일단 배고파서 하나씩 다 시켜보기로 ㅎㅎ

   

                                                               

 

바질 쌈도 추가했어요 ㅎㅎ

같이 싸서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아는 맛이지만 한번 맛보면

멈출 수가 없어~~

 

 

 

 

728x90

 

 

 

본삼겹

직원분이 친절한 설명과 함께

맛있게 잘 구워 주십니다 ㅎㅎㅎ

 

처음에는 고기 자체의 맛을 느껴봐요.

 

영국 이스트해안가의 말돈지방에서 생산된

120년 전통의 왕실소금에 찍어 먹기!!

 

전용 농장에서 키운 감칠맛 돼지를 사용하고

특허받은 청결연탄 사용으로

몸에 해로운 황화수소를 빼 안전하며

연탄 특유의 불맛을 느낄 수 있어서

더 맛있다는거!!!!!

 

이 맛을 보려고 이른 아침부터 서둘러서

대기를 했나봐요 ㅋㅋㅋ

 

 

 

눈꽃목살

눈꽃목살이 본삼겹보다 더 부드럽고

입 안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요.

지방이 팡팡 터지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ㅎ

 

지방이 눈꽃모양으로 퍼져있어

이름이 눈꽃목살이라고 하네요^^

 

 

 

등목살

등목살은 쫄깃쫄깃~

파채절이에 퐁당 담궈서 소스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ㅎㅎ

바질쌈 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껍데기

금돼지만의 특양념 껍데기도 꼭 먹기!!!

고소하고 달콤한 식감이 재미있는

딱 술안주에요 ㅎㅎㅎ

 

낮부터 술을 부르는 맛이었습니다~

 

 

 

통돼지 김치찌개

금돼지 고기로 2시간을 푹 끓여낸

김치찜 스타일의 김치찌개에요.

이것만 있으면 방 한공기 뚝딱할 수 있어요^^

 

이렇게 순서대로 쭉~~~ 먹어보니

5년 연속 미슐랭 맛집으로 선정 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ㅎㅎㅎ

 

개인의 입맛에 따라 다르겠지만....

 

긴 대기시간을 감수하고 먹을 정도로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와보길 정말 잘했어요~

늘 맛집을 추천해주는 총무님의 센쓰에

오늘도 감사를 전하며...

 

 

이상 "금돼지식당"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