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동구 명일동 숲뷰 브런치카페 스윗솔트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4. 2. 24. 23:1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명일동 근처에서 저녁을 먹고
친구네랑 명일동 숲뷰 브런치카페
'스윗솔트'에 가봤어요 ㅎㅎ
 

승상산과 길동공원 자락에 자리 잡은 카페에요.

늦은 저녁이라 숲뷰 감상은 못했어요 ㅋㅋ
 
그 시간까지 사람들이 바글바글...
인기가 많은 카페라는걸 알 수 있었어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스윗솔트

 
 
 

 

 
* 스윗솔트 영업 안내 *
 
매일 09:00~22:00
라스트오더 21:30
식사류 주문 시간 18:30
 
주소 : 서울 강동구 상암로 286
문의 : 0507-1390-1004
 
 
 

 

늦은 시간에도 주차장에 차가 많더니

카페 안에도 빈자리가 안 보일 정도로

사람들이 많았어요.

 

이쪽 동네는 처음 와봤는데

명일동 핫플인가 봐요 ㅎㅎ

 

 

 

 

브런치 메뉴가 맛있어 보였지만

이미 식사를 하고 와서 간단하게 음료만 마셨어요.

 

 

* 스윗솔트 메뉴 *

 

에스프레소 5.5

아메리카노

숲 - 묵직하고 고소한 5.5

하늘 - 부드럽고 가벼운 산미 6.0

디카페인 - 고소한 디카페인 6.0

카페라떼 6.0

카푸치노 6.0

바닐라라떼 6.5

스윗라떼 6.5

카라멜마끼아또 7.0

아인슈페너 7.5

 

제주 거멍 에일 6.5

애프터 블랙 7.0

크림슨 선셋 7.0

 

기타 등...

 

2인 브런치 세트 할인

브런치 2개 + 음료 2잔 주문시

4,000원 할인

(캔 음료는 세트메뉴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른 메뉴 보다 맥주가 눈에 들어왔어요 ㅋㅋ

마시고 싶었지만.... 꾹 참았어요^^;

 

 

728x90

 

 

 

 

나올 때쯤 매장이 한가해져서 사진 찍어봤어요 ㅎㅎ

밖이 어두워서 숲뷰가 안 보여요....

낮에 오면 정말 멋있을 거 같아요^^

 

 

 

 

2층 가는 계단 옆에 여자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이 예뻐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황금색 세면대 ㅋㅋㅋ

집에 들여놓고 싶더라구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 봐요.

 

2층 운영시간은 PM7:30까지였고

마감시까지 이용하실 경우 1층을 이용하세요.

 

남자화장실이 2층에 있어서

잠시 올라가서 둘러봤어요 ㅎㅎ

 

2층이 더 넓고 뷰가 좋을 거 같아요.

 

 

 

 

1층에서 야외로 나가봤어요.

갑자기 동네 뒷산에 온 듯했어요 ㅋㅋㅋ

 

 

 

 

숲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자리였지만

아직은 춥네요 ㅋㅋㅋ

 

우물??처럼 보이는 곳이 있어서 가봤는데

모닥불 피우는 곳이었어요 ㅋㅋㅋ

 

뭔가 신기한 듯 내려다보는 딸램~

살짝 공포영화 느낌이 나는데....^^;

 

추워서 후다닥 안으로~

 

 

 

 

다른 음료는 이미 마셔버려서

달랑 두 잔만 인증사진 남겨봐요^^;

 

다음날 출근이 걱정되었지만...

늦은 시간까지 이야기 나누고 왔어요 ㅎㅎ

 

저녁 분위기도 좋았지만

따뜻한 날 숲뷰를 보며 브런치를 먹으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이용에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명일동 브런치카페 스윗솔트"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