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거킹 신메뉴 오리지널스 솔티드에그 싱글 더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4. 2. 17. 23:1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평화로운 주말 아침...

오랜만에 늦잠을 자고 여유롭게??

하루를 시작했어요 ㅎㅎ

 

아이들이랑 마트에 장 보러 갔다가

버거킹에서 점심을 먹고 왔어요~

 

저는 버거 보다는 밥이 먹고 싶었는데...ㅋㅋ

아이들은 버거가 좋은가 봐요^^;

 

어쨌든 아이들 덕분에 신메뉴

오리지널스 솔티드에그를 먹어봤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버거킹 신메뉴

오리지널스 솔티드 에그

 

 

 

 

 

 

버거킹에서 슈퍼 프리미엄 라인의 두 번째 제품

'오리지널스 솔티드 에그' 를 출시했어요.

 

육즙과 불맛을 풍부하게 담아낸

100% 블랙 앵거스 패티에 할라피뇨가 블랜딩 된

페퍼잭 치즈로 구성했고, 노른자 양쪽 겉면을

살짝 익힌 에그 패티로 고소함까지 더했다고 해요.

 

그리고 번은 버터향이 가득한 브리오슈 번을 사용했고

싱글과 더블 패티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나는 발걸음으로 버거킹 도착 ㅎㅎㅎ

마침 와퍼주니어 할인 행사 중이었어요^^

 

매장 이용시 참고하세요!!!

 

 

와퍼주니어 최대 46% 할인

행사기간 : 2.12(월) ~ 2.25(일)

 

불고기와퍼 주니어 4,700원 2,500원

치즈와퍼 주니어 2,800원

 

 

 

 

배고파하는 아이들 먼저 챙겨주기 ㅎㅎㅎ

딸내미는 통새우슈림프버거

아들내미는 와퍼주니어~

 

음식이 들어가니 조용하고 좋네요 ㅋㅋ

 

 

 

 

프렌치프라이와 너겟도 같이 먹었어요 ㅎㅎ

거의 필수로 시키는 거 같아요^^

 

 

 

오리지널스 솔티드 에그 싱글

 

오리지널스 솔티드 에그 싱글

 

단품 9,900원

세트 11,900원

라지세트 12,600원

 

이미지출처 : 버거킹 제품정보

 

 

할인 쿠폰이 있어서 조금 저렴하게 먹었어요^^

그럼에도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는 거~

 

 

 

728x90

 

 

 

 

제가 좋아하는 브리오슈 번 ㅎㅎㅎ

사이즈가 살짝 작아 보였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꽤 배가 부르더라고요 ㅋㅋ

 

 

 

 

번, 패티, 페퍼잭치즈, 베이컨, 계란, 스파이시소스

토마토, 양상추가 층층이 쌓여있어요 ㅎㅎ

 

육즙과 불맛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매콤한 맛과 담백한 맛이 연달아 느껴져요~

신선한 토마토와 양상추가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역시 버거킹이라는 감탄이 나올 수밖에....ㅎㅎ

 

 

 

 

조금 지저분하게 먹었지만...ㅎㅎ

단면이 궁금해서 예쁘게?? 잘라봤어요 ㅋ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에요~

 

 

 

 

매콤함 소스가 신의 한 수였던 거 같아요 ㅎㅎ

이거 하나만 먹어도 든든했어요^^

 

 

 

오리지널스 솔티드 에그 더블

 

오리지널스 솔티드 에그 더블

 

단품 13,900원

세트 15,900원

라지세트 16,600원

 

 

 

 

남편은 더블 패티를 시켰어요^^

이렇게 보면 작아 보이는데...

먹어보면 양이 정~~말 많아요!!!

 

여기에 딸내미가 남긴 버거까지 먹었더니

저녁은 안 먹어도 되겠다고 ㅋㅋ

 

 

 

 

패티가 하나 더 들어있어요 ㅎㅎㅎ

이거 하나 들어가고 안 들어가고 차이가 커요~

 

세트는 양이 너무 많고 싱글이

딱 먹기 좋은 거 같아요^^;

 

어찌나 배가 부르던지....

마트를 열심히 돌아다니며 소화시켰어요!!

 

저녁밥 생각이 없을 정도로 양이 많았다는 거...

 

맛있게 잘 먹고 왔는데

김치찌개가 생각나는 이유가 뭘까요? ㅋㅋ

 

 

이상 "버거킹 신메뉴 오리지널스 솔티드 에그"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