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2월 바삭한 쫀꾸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with 아이스 바움쿠헨 초콜릿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4. 2. 1. 21:1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2월을 맞이하러 배라에 다녀왔어요.

이번달에도 배라와 함께 시작해 봅니다^^

 

어떤 맛이 나왔을까 궁금한 마음에 가봤는데

멀리서 봐도 초콜릿....

또 초콜릿인가???

 

2월에는 발렌타인데이가 있어서

아무래도 초콜릿 맛으로 하는 거 같아요 ㅋㅋ

 

어쨌든...ㅎㅎ

 

이달의 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바삭한 쫀꾸렛

 
 
 

 

 

 

이달의 맛을 쭉 둘러보고

아이들이 먹고 싶어 하는 맛 포함해서

파인트 사이즈로 담아왔어요 ㅎㅎㅎ

 

 

 

 

이달의 맛은 '바삭한 쫀꾸렛' 이에요.

다크 초콜릿과 초콜릿 무스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청크, 쿠키, 브라우니가 가득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이에요.

 

역시나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맛으로

제대로 꾸덕하고 다채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초콜릿 플레이버입니다^^

 

 

 

 

이미지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이달의 신제품

 

바삭한 쫀꾸렛

어메이징! 쫀꾸렛 케이크

아이스 바움쿠헨 초콜릿

몽실몽실 초콜릿 블라스트

 

 


 

 

아이스 바움쿠헨 초콜릿과 파인트 사이즈로

이달의 맛을 먹어봅니다 ㅎㅎ

 

 

 

바삭한 쫀꾸렛

 

 

 

 

파인트(3가지 맛) 9,800원

 

- 바삭한 쫀꾸렛

-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 애플 민트

 

 

 

 

보기만 해도 꾸덕꾸덕 해보이는 이달의 맛^^

이름도 쫀꾸렛이에요 ㅋㅋ

 

 

* 바삭한 쫀꾸렛 영양 정보 *

 

1회 제공량 115g / 312kcal

당류 26g

단백질 5g

포화지방 10g

나트륨 144mg

 

 

 

 

초콜릿 무스와 쿠키, 브라우니의 만남!!!

초콜릿의 진한 맛에

꾸덕하고 바삭한 브라우니와 쿠키가

조화를 이루는 맛이에요~

 

엄청 달달해 보이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초콜릿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바삭한 쫀꾸렛'은 먹을만했어요 ㅎㅎ

 

발렌타인데이를 바삭한 쫀꾸렛과 함께해도

괜찮을 거 같아요~

 

 

 

아이스 바움쿠헨 초콜릿

 

 

 

바움쿠헨이란?

 

독일 동부(과거 동프로이센)에서 나온 케이크의 일종으로

스핏 케이크의 일종이다. 나이테케이크로도 불린다.

 

이름은 직역하면.....

 

Baum(나무)+Kuchen(장식을 사용하지 않는 케이크)

즉 나무 케이크이다.

 

- 내용 출처 : 나무위키, 위키백과 -

 

 

 

* 아이스 바움쿠헨 초콜릿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20ml / 250kcal

 

나트륨 102mg 5%

탄수화물 27g 8%

당류 16g 16%

지방 14g 26%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40%

콜레스테롤 63mg 21%

 

 

 

 

'아이스 바움쿠헨 초콜릿'은 한 겹씩 부드럽게 구운

초콜릿 바움쿠헨 속에 초코 코팅 아몬드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넣은 디저트에요 ㅎㅎㅎ

 

 

 

 

이렇게 4 조각으로 나눠서 한입씩 맛보기^^

딱 이 정도가 좋네요 ㅋㅋ

 

초콜릿 아이스크림 빼고

초콜릿 바움쿠헨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일단 맛있게 냠냠 먹었는데

 

속이 뭔가... 느끼한 거 같아서

얼큰하고 개운한 뭔가를 찾게 되더라구요 ㅋㅋ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라

다행이었어요^^;

 

어쨌든 2월도 이달의 맛과 시작해 봅니다!!!

 

 

이상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