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카페 도넛 맛집 노티드 강남 카카오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with 카카오프렌즈 강남플래그십 스토어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4. 1. 24. 23:2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랜만에 육아 동지들과 강남역에서 만나

<창고43 강남점>에서 점심 먹고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누러 카페에 갔어요 ㅎㅎㅎ

 

이야기는 해도 해도 끝이 없더라구요 ㅋㅋ

 

창고43 강남점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맛집 이야기] - 강남역 한우 맛집 창고43 강남점 모임 회식장소 추천 내돈내산 이용 후기 콜키지 프리

 

강남역 한우 맛집 창고43 강남점 모임 회식장소 추천 내돈내산 이용 후기 콜키지 프리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한 달에 한번? 또는 두 달에 한번?? 정도 친구들과 만나서 맛있는 거 먹고 수다 떨고 주부 스트레스를 날리는 날리고 있는데... 이번에는 강남역 한우 맛집 에서 만났

whitelily.tistory.com

 

 

2차로 폴바셋에 갔다가

3차로 노티드 강남 카카오에 갔어요 ㅎㅎ

 

언제 오픈한거지?? ㅎㅎ

오랜만에 노티드 도넛을 먹어봅니다^^

 

원래는 저녁식사까지 하고 가려고 했는데

점심때 과하게 먹어서....

가볍게?? 카페에서 먹고 마무리했어요^^;

 

노티드 강남 카카오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노티드 강남 카카오

 

 

 

 

 

* 노티드 강남 카카오 영업 안내 *

 

매일 10:30~21:00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29

카카오프렌즈 강남플래그십 스토어 3층

문의 : 070-8869-9377

 

 

 

 

노티드 강남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 강남플래그십 스토어 3층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ㅎ

 

오랜만에 왔더니 그동안 많이 변했더라구요^^

 

카카오프렌즈를 그냥 지나칠 순 없죠~

 

쭉 둘러보고 위로 올라가셔도 되고

나중에 내려올 때 둘러보셔도 됩니다 ㅎㅎ

 

사고 싶은 건 많았지만...

그냥 구경만 했어요 ㅋㅋㅋ

 

 

 

 

볼거리가 많은 카카오프렌즈 ㅎㅎㅎ

포토존도 있네요^^

 

 

 

 

2층까지 쭉~ 둘러보시고 올라가요^^

사고 싶은 유혹을 뿌리치느라 힘들었어요 ㅋㅋ

 

 

 

노티드 강남 카카오

 

3층으로 올라가는 길...

드디어 노티드 도착!!!!!!

 

개인적으로 노티드 도넛에 제일 맛있는 듯...^^

 

빈자리가 없어서 기다렸다가

자리가 보이자마자 후다닥 달려갔어요 ㅋㅋ

 

일단 자리를 맡고 주문하기!!

 

 

 

728x90

 

 

 

 

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예쁜 문구용품들 구경하기^^

굿즈는 말씀해 주시면 꺼내주신다고 해요 ㅎㅎ

 

 

 

 

반납하는 곳에 세면대가 있어서

먹고 손 씻기 좋았어요 ㅎㅎㅎ

 

야외 테이블도 있었는데...

지금은 조금?? 춥네요 ㅋㅋㅋ

날이 풀리면 야외 테이블 자리가 좋을 거 같아요.

 

아이들을 위한 미니카도 있고...

 

예쁜 동화 속 같은 분위기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느낌이 제대로 안 나네요 ㅋㅋ

 

 

 

 

FAST PICK UP BOX

 

빠른 픽업을 원하시는 분은

'FAST 세트' 구매가 가능합니다.

 

1. 노티드 네이버 온라인에서 빠른 결제 가능!!

2. 결제 후 바로 픽업 가능!!

 

BEST DONUT PINK BOX - 14,800원

우유생크림, 클래식 바나나, 초코푸딩, 얼그레이

 

BEST DONUT YELLOW BOX - 22,200원

우유생크림, 클래식 바나나, 초코푸딩, 얼그레이

라즈베리, 레몬슈가

 

MILK PINK BOX - 15,600원

우유생크림 4개

 

MILK MINT BOX - 23,400원

우유생크림 6개

 

스마일 콜드브루 2캔 추가시 + 9,000원

 

 

* 도넛 종류 *

 

우유 생크림 도넛 3.9

스트로베리 크림 도넛 3.9

민트 초콜릿 크림 도넛 3.9

단팥 생크림 도넛 4.7

클래식 바닐라 도넛 3.5

라즈베리 도넛 3.5

인절미 크림 도넛 4.2

앙버터 도넛 4.9

얼그레이 도넛 3.5

레몬 슈가 도넛 3.9

찰떡 쑥 크림 도넛 3.9

노티드 글레이즈 도넛 2.5

초코푸딩 도넛 3.9

카야 버터 도넛 3.9

티라미수 도넛 4.4

 

- 음료 -

 

에스프레소 (R)3.5

아메리카노 (R)4.5 / (L)5.0

플랫 화이트 (R)5.0

카페라떼 (R)5.5 / (L)6.0

허니오트라떼 (R)6.0 / (L)6.5

카푸치노 (R)5.5 / (L)6.0

 

기타 등...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될 때....

'FAST 세트'로 구입하시는 것도 괜찮아요^^

 

 

 

 

하나씩 골라서 먹어보기 ㅎㅎㅎ

사실... 아직도 소화가 안된 상태였지만

도넛은 꼭 먹어줘야 한다는....^^

 

 

 

 

생크림이 살아있었던 '우유 생크림 도넛' ㅎㅎ

너무너무 맛있어요!!!!!

 

대기줄이 줄어들 생각을 안 하더니...

나올 때쯤 보니 도넛이 거의 다 팔렸더라구요.

 

노티드의 인기를 실감하고 왔어요 ㅋㅋ

 

강남역에 오시면 노티드에 꼭 가보세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구경도 하시고

맛있는 도넛도 드실 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이상 "노티드 강남 카카오"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