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의도 단팥빵 맛집 박기태 명장 빵장수 단팥빵 여의도점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4. 1. 15. 23:2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여의도로 출근을 하게 된 남편이

퇴근길에 맛있는 단팥빵을 사왔어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빵장수 단팥빵'의 빵을

종류별로 골고루 사왔더라구요!!!

 

예전에는 자주 먹었었는데...

남편 덕분에 오랜만에 먹어봤습니다^^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빵장수 단팥빵 여의도점

 

 

 

 

* 영업 안내 *

 

매일 08:00~22:00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65길 17 1층 106호

문의 : 02-784-6600

 

 

"단팥빵 반죽에 대해서..."

 

밀액종을 배양시킨 반죽으로

24℃로 맞춘 후 72시간 저온 발효 후

빵을 만듭니다.

 

"팥앙금에 대해서..."

 

고품질 중국산 팥을 원료로 OEM 주문 생산한

빵장수 단팥빵만의 팥앙금만 사용합니다.

 

 

 

 

<종류와 가격>

 

통단팥빵 2.8

생크림단팥빵 3.3

아게소보루빵 2.8

고구마앙꼬빵 2.8

밤앙꼬빵 2.8

야끼모찌빵 2.8

콩지팥지 2.8

 

 

 

빵장수 딸기 생크림

 

빵장수 단팥빵 주인장 박기태 오너 쉐프는

어린 시절 단팥빵과 우유를 먹었을 때의 

그 맛을 잊지 못해 옛 추억의 맛을 살려

많은 분들에게 그 맛을 전달하고파

단팥빵집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해요.

 

 

 

딸기 생크림

 

제가 좋아하는 딸기 생크림 단팥빵 ㅎㅎ

 

부드럽고 풍성한 딸기 생크림이 한가득~

팥앙금과 딸기 생크림이 정말 잘 어울려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난리였어요 ㅋㅋㅋ

 

 

 

빵장수 초코 생크림

 

초코 생크림을 보자 바로 달려드는 아이들 ㅋㅋ

제 입맛엔 딸기가 더 맛있던데...^^

 

 

 

728x90

 

 

 

생크림 단팥빵

 

크림 종류 단팥빵은 다 맛있어요 ㅋㅋㅋ

생크림이 들어간 빵을 좋아한다면

무조건 다 드셔보시길...

 

 

 

무설탕 단팥빵

 

당분 섭취에 예민하신 분들을 위한

무설탕단팥빵!!!

 

무설탕인데 왜 이렇게 맛있는거지?? ㅎㅎ

뭐든 맛이 없을까....ㅋㅋㅋ

 

 

 

아게소보루

 

소보루빵 안에 단팥이 들어있어요~

팥도 많이 달지 않아서

고소한 소보루빵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밤앙꼬빵

 

우유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밤앙꼬빵!!!

팥앙금 대신 밤앙금이 들어있어요~

밤앙금 빵도 맛있네요^^

 

전체적으로 단팥빵들은 많이 달지 않아서

먹을 때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ㅎㅎ

 

 

 

찰떡 꽈배기

 

일단... 꽈배기가 엄청 커요 ㅎㅎㅎ

찰떡 꽈배기라 쫀득쫀득~~~

식감이 장난 아니에요^^

 

꽈배기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정도로

좋아하는데 ㅋㅋㅋ

찰떡 꽈배기는 안에 쫀득한 찰떡이 들어있어서

더더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생크림이 들어간 단팥빵은 냉장보관 필수!!

나머지 빵은 상온에 두고 먹었어요^^

 

냉장고에 보관할 것도 없이 다 먹었지만 ㅋㅋㅋ

 

단팥빵을 좋아하는 빵순이 분들께

여의도 빵지순례 장소로 추천드려요~

 

 

이상 "빵장수 단팥빵"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